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설향 딸기 시리즈 & 홀리데이 케이크 2종 출시

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 6종 출시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23-11-30 11:13
서울--(뉴스와이어)--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겨울 시즌 한정 딸기 메뉴와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향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6종을 2회로 나눠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1월 30일에는 딸기의 달콤함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 설향 딸기청과 밀크 아이스크림의 바디에 딸기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설향 우유’, 장미, 히비스커스, 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로즈 베리 블렌딩티’ 등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이후, 12월 14일에는 설향 딸기청과 생딸기, 치즈케이크 다이스까지 더한 ‘설향 생딸기 디저트컵’과 설향 딸기를 그대로 담은 ‘설향 생딸기 주스’ 등 2종을 연이어 선보인다.

또한 12월 1일부터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2종을 크라운오더 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스노우 베리 케이크’와 ‘초코 가나슈 케이크’ 등 2종의 케이크를 출시하며, 사전 예약 고객 1500명에게는 루돌프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2월 19일부터는 일반 예약도 가능하며, 일반 예약 고객에는 룽고 쿠폰 1매가 지급된다.

특히 ‘스노우 베리 케이크’는 기존 단조로운 생크림 케이크에서 맛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스터드 크림을 생크림과 배합해 크림의 풍미를 높였으며, 베리 콤포트로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폴 바셋의 홀리데이 시그니처 케이크라 할 수 있는 ‘초코 가나슈 케이크’는 생초콜릿의 꾸덕함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크초콜릿의 가나슈 크림의 진한 풍미와 꾸덕한 식감을 높여 리얼 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이다.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언론홍보
김세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