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애플페이 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23-03-22 10:08
서울--(뉴스와이어)--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폴 바셋은 고객들이 자신의 애플(Apple) 기기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애플페이(Apple Pay)를 폴 바셋 매장과 앱(APP) 등에서 지원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폴 바셋에서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고객은 측면 버튼(또는 Touch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아이폰 또는 애플워치를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비접촉식 결제가 이루어진다.

또한 고객이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으로 온라인 결제 시 체크아웃 단계에서 간편하게 애플페이 버튼을 누르면 된다.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배송지 및 카드 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가 없다.

애플페이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가 핵심이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 실제 카드 번호는 기기 또는 애플 서버에 저장되지 않는다. 대신 고유의 기기 계정 번호(DAN)가 생성 및 암호화되고 업계 표준 인증을 받은 기기에 결제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칩인 ‘보안칩(Secure Element)’에 안전하게 저장된다.

애플페이를 설정하는 방법은 쉽고 간편하다. 아이폰에서 지갑 앱을 열고 ‘카드 추가(+)’를 클릭한 후 안내 절차에 따라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카드가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및 맥에 등록되면 애플페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이 이용하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리워드 및 혜택도 계속 받게 된다.

애플페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pple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pple 홈페이지: https://www.apple.com/kr/apple-pay/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언론홍보
구자효 차장
02-3671-365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