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Logo
2015-05-12 08:47
미쟝센, ‘걸스데이’와 콜라보 프로젝트 ‘헬로 버블’ 음원 및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새 모델 ‘걸스데이’와 함께 콜라보 음원 및 MV 공개
    헤어 컬러 변신의 설렘 담은 가사와 멜로디, 4인 4색 매력 뽐내는 영상으로 제품 기대감 고조
    ‘케이팝 스타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기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5월 12일 --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자사의 대표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새로운 뮤즈인 걸그룹 ‘걸스데이’와 함께 ‘헬로 버블(Hello Bubble)’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12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헤어가 스타일의 완성’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대표 스타일리시 헤어 브랜드로서 한류 스타일 즉 ‘케이팝-스타일(K-Style)’을 제안하고 이끌어가고자 하는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이다.

미쟝센은 2015년 뉴버전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 출시와 함께 걸그룹 ‘걸스데이’와의 초특급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걸스데이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 콘셉트를 담은 콜라보송 ‘헬로 버블(Hello Bubble)’이 바로 그것.

‘헬로 버블’ 송은 10~20대 여성들이 데이트를 앞두고 설레어 하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와 헤어 스타일 연출장면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다. 헤어 컬러 변신으로 특별한 일상을 연출할 수 있다는 ‘헬로 버블 폼 컬러’ 제품 콘셉트를 걸스데이 멤버 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팔색조 매력을 통해 전한다. 특히 걸스데이의 상큼한 목소리로 ‘헬로 버블’이라는 가사를 반복하는 후크 파트는 데이트 전 두근거리는 느낌을 살리면서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호감도를 높인다.

또한 걸스데이는 ‘헬로 버블’ 뮤직비디오 속에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활용한 4가지 트렌디 컬러의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제품 뮤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화사한 헤어 컬러와 사랑스러운 표정, ‘버블’ 느낌을 표현하는 깜찍한 안무를 통해 헤어 컬러 변신에 대한 선망성을 자극한다.

미쟝센 브랜드 매니저 양준우 팀장은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주 소비층인 102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멋내기 거품 염모제인 제품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걸스데이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헤어 브랜드 최초로 걸그룹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케이팝 스타일’을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쟝센과 걸스데이의 ‘헬로 버블’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부터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와 미쟝센의 토탈 헤어 스타일링 사이트 ‘라이킷헤어(LIKE IT HAIR, http://www.likeithair.com) 및 미쟝센 유투브(youtube.com/mjsenkr)를 통해 접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노나리
    02-3406-2220
    Email 보내기
아모레퍼시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노나리
02-3406-2220
Email 보내기

미쟝센 헬로버블 음원 및 MV 공개. 앨범 자켓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헬로버블 음원 및 MV 공개. 앨범 자켓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300x300
480x480
1200x1200
  • 미쟝센 헬로버블 음원 및 MV 공개. 앨범 자켓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헬로버블 음원 및 MV 공개(왼쪽부터 민아, 소진)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헬로버블 음원 및 MV 공개(왼쪽부터 혜리, 유라)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