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김해 the큰병원 전 병상 개인용 스마트 TV 설치

김해지역 급성기 병원 중에서 최초

출처: the큰병원
2015-11-02 10:20
  • 환자에게 개인용 스마트TV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김해--(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02일 -- 김해 the큰병원(대표원장 이동환)이 전 병상 개인용 스마트 TV 설치를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예비 시험가동 후 11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입원환자와 보호자는 개인용 스마트 TV를 통해 의료·건강정보, 입원생활안내, 영화·드라마를 비롯한 방송, VOD 콘텐츠를 제공받게 된다.

일찍이 김해 the큰병원은 개인용 스마트TV 운영을 위해 입원생활안내, 수술 및 질환에 대한 정보, 스트레칭 운동 등 자체콘텐츠를 개발하였다. 이를 개인용 스마트TV 속에서 맞춤형으로 제공할 것이다. 더불어 병원 채널 운영을 통해 입원환자와 보호자의 지루함을 달래주고 입원생활의 소소한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전 병상 개인용 스마트TV 설치에 관해 김해 the큰병원 이동환 대표원장은 “척추·관절분야 만큼은 the큰병원 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도록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 직원이 고민하고 있다. 개인용 스마트 TV설치로 보다 쾌적한 병실환경과 의료·건강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한 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개인용 스마트TV 설치로 김해 the큰병원은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인실도 1인실같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스마트한 병원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다.

the큰병원 소개
더 큰병원은 2009년 12월 07일 창원을 시작으로 두번째 병원인 김해 더큰병원은 2014년 06월 11일 개원하였다. 김해를 포함한 경남, 부산 지역환자를 대상으로 치료 기반을 잡고 있으며, 척추, 관절 분야의 특성화, 전문화 된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최신 의료장비를 이용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며, 내부 고객에 대한 관리 또한 철저하여 환자도 행복하고, 직원도 행복한 선진화된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병원이라 자부한다.

언론 연락처

김해 the큰병원
홍보팀
김희용 사원
055-340-093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