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토드래곤, 가상화폐 트레이딩봇 아비봇 9월 11일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오픈베타 이용 회원에게 아비토큰 지급 혜택 제공
암호화폐 재정거래, 공매도까지 가능한 차세대 스마트 트레이딩봇

출처: 오토드래곤
2018-09-11 09:11
  • 오토드래곤 가상화폐 무위험 차익거래 봇 아비봇 오픈베타 서비스

인천--(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1일 -- ㈜오토드래곤(대표 마상용)은 재정(차익)거래 기법을 활용한 가상화폐 트레이딩봇 아비봇 OBT(오픈베타테스트)를 9월 1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비봇은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트레이딩 봇과는 다르게 2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공매도를 이용한 ‘공매도 재정거래’의 경우 하락장에서도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무위험 거래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8월 20일 사전 가입을 진행한 아비봇은 이미 1000여명의 사전 가입 신청자를 확보하며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는데 성공했다. 아비봇은 사전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오픈채팅 형태로 소통을 진행하였고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유료 가입 신청 전, 무료 O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비봇은 오픈베타 기간 중 아비봇을 먼저 사용하고자 하는 OBT 신청자 10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후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비봇의 주요 전략인 하락장에서도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무위험 거래 기법’인 ‘공매도 재정거래’ 서비스를 OBT 기간 중 선보이며, 향후 정식 버전에서 더 많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향후 정식 버전과 동시에 글로벌 버전을 오픈하고, 거래 시점을 예측할 수 있는 차트/시뮬레이션 시스템과 투자 전략 공유 시스템(코-인베스팅), P2P 코인 거래, 커뮤니티, ICO 중개 서비스 등 장기적 목표를 세워 암호화폐 시장의 포털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한편 9월 5일 골드만삭스에서 비트코인 트레이딩 데스크(bitcoin trading desk)을 철회한다는 소식이 비트코인 시세의 급락으로 이어졌으며, 외부 요인에 의한 가격 불안정성이 잠재되어 있는 가상화폐 시장에 투자자들의 투자 손실은 커질 수 있다. 9월 11일 출시하는 아비봇은 하락장에도 수익을 내는 거래 기법을 자부하는 만큼 앞으로의 향방과 가상화폐 시장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언론 연락처

오토드래곤
홍보팀
심해성 사원
010-2335-09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