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팟마이닝 론칭

뉴스 제공
오토드래곤
2019-12-23 17:00
인천--(뉴스와이어)--오토드래곤, HOPEHASH TJ, SISEO HOLDINGS 등 암호화폐 전문 기업 3사가 모여 비트코인 채굴 시장에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인 팟마이닝을 론칭 하였다.

클라우드 마이닝 팟마이닝에서는 12월 23일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을 통해 채굴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해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은 이번 해시 상품은 전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 보기 어려운 저렴한 가격의 상품으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구입하는 해시량에 맞춰 100% 고객에게 채굴된 비트코인을 제공한다며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해시 상품이라고 밝혔다.

팟마이닝은 다른 글로벌 클라우드 마이닝 기업 대비 20% 이상 저렴한 해시 상품으로 100TH/s 3700달러와 50TH/s 1850달러로 구성됐다. 지급 기간은 12개월간으로 전기료를 포함한 유지 관리비용이 전혀 없는 역대 최저 가격이다. 100TH/s는 매일 비트코인을 0.0019개를 채굴 받을 수 있어 현 시세대로 비트코인을 구입하는 것보다 유리한 상품이다.

또한 비트소닉 거래소에서 구입시 1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HPOT 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팟마이닝은 이번 해시 판매를 위해 중앙아시아에 마이닝 센터를 설립하였다고 밝혔고 마이닝센터 구축 영상도 팟마이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팟마이닝은 이번 상품 론칭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제도권 진입과 동시에 글로벌 확장 및 거래소를 통한 제휴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토드래곤 개요

오토드래곤은 금융 트레이딩 봇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 입점되어 서비스 중이며, 비트코인 채굴 사업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가고 있다. 향후 지속적인 R&D를 통해 다양한 봇의 고도화, 멀티거래소 솔루션 론칭,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글로벌화 등을 준비하고 있다.

팟마이닝 홈페이지: http://potmining.com

웹사이트: http://www.arbi-coin.com/

연락처

오토드래곤
마상용
010-5000-65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