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2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에서 특별기획전 선보여

출처: 실란트로
2019-01-23 12:00
  •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에서 선보일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3일 --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월 26일(토)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시린이예방 치약라인인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왕영은씨는 지난 11년간 홈쇼핑을 통해 소개하는 제품마다 매진, 완판 등을 이어오며 두터운 팬층까지 이끄는 이른바 ‘토요일의 여자’다. 최근 현대홈쇼핑으로 자리를 옮긴 왕영은씨는 본인의 신뢰도에 보답하기 위해 매주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을 하나하나 따져보고 특별한 구성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덴티스테는 26일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시린이케어와 입냄새 개선을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덴티스테 제품 중 가장 고가에 해당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2018년에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은 질산칼륨이 함유되어 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평소 꾸준한 양치질만으로도 시린이를 완화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치약의 전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구취 개선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11가지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등의 자연유래성분과 스위스 DSM의 비타민C가 함유돼 상쾌한 맛을 유지하고 입냄새 없는 아침을 열어준다.

이 외에도 CMIT·MIT 외 SLS, 색소, 트리클로산, 파라벤, 벤젠, 중금속 등이 첨가되지 않은 15FREE 확인 검사를 통해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덴티스테 개요

덴티스테(DENTISTE)는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 입냄새 개선, 충치 예방, 치아 미백 등의 효과가 있는 나이트타임 치약과 시린이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주는 2018 리뉴얼 제품 센서티브케어 치약, 네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의 비타민 C가 함유 되어있으며 2014-2016 몽드셀렉션 3년 연속 수상, 입냄새 개선 83%, 제품 만족도95% 효과로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으로 사랑받고 있다.

언론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이효정
070-7862-28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