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와이랩, 슈퍼스트링 13번째 신작 ‘호러전파상’ 네이버웹툰 연재

전파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가올 여름에 걸맞는 미스터리 호러

출처: 와이랩
2019-06-11 10:11
  • 와이랩 웹툰 호러전파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1일 -- 콘텐츠 전문 제작사 주식회사 와이랩이 제작한 자사의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신작 <호러전파상>이 6월 9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해당 작품은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호러전파상>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전파상 주인 ‘야크’가 필요한 물건에 의해 전파사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고사양의 물건을 공짜로 주는 대신 몇가지 주의사항을 전하고 물건의 효과를 극대화해 자신의 욕망을 충족하기 위해 이를 어기는 손님들이 어떤 충격적인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를 보여준다.

1월 연재를 시작한 <하우스키퍼>에 이어 슈퍼스트링 작품으로 공개된 13번째 작품으로 와이랩이 2년여간 준비한 봄소희 작가의 데뷔작이자 <심연의 하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선희 작가의 차기작으로 와이랩이 처음 선보이는 호러물이기도 하다. 다른 슈퍼스트링 작품의 캐릭터가 어떠한 형태로 등장할지 ‘야크’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랜시간 공들여 준비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섬세하면서도 미스터리 호러 장르에 걸맞는 작화가 많은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독자들은 ‘믿고보는 YLAB’, ‘괜히 밤에 봤다 무섭다’, ‘슈퍼스트링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다’, ‘몰입도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이랩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자사 웹툰 <위장불륜>의 일본 드라마화 및 국내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2020년 론칭 예정인 <슈퍼스트링> 게임 개발 및 <찌질의 역사>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 시키며 콘텐츠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와이랩 개요

와이랩은 2010년 설립된 콘텐츠 전문 제작사로 양경일, 고진호, 김선희, 김재한, 무적핑크 등 유명 웹툰 작가들과 협업하며 ‘아일랜드’, ‘테러맨’, ‘심연의 하늘’, 부활남’, ‘조선왕조실톡’, ‘신석기녀’ 등 인기 웹툰을 제작해왔다. 또한 만화를 원천콘텐츠로 영상화, 게임화 등의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한다. ‘슈퍼스트링’ 세계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화 ‘패션왕’을 제작했고, 2017년에는 ‘찌질의 역사’를 뮤지컬화 했다. 2019년에는 ‘아일랜드’, ’찌질의역사’ 등 내부 작품의 영상화를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ylabcomics.com
언론 연락처

와이랩
광고마케팅연구소
김소연
02-334-42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