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스팩토리 보도자료
조성아22, 쇼핑 메카 동대문 ‘두타 면세점’ 공식 입점
05월 20일 09:19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5월 20일 동대문 두타 면세점에 입점한다. 조성아22는 지난해 12월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이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메카 동대문에 위치한 ㈜두산이 운영하는 두타 ...
조성아22,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2회 연속 완판
05월 16일 16:21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출시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이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지난 12일 2차 방송에서도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2회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2차 방...
조성아22,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론칭
04월 29일 13:55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5월 2일(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선보인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
뷰티 마스터 조성아, 미국 뉴욕서 ‘K-뷰티 프레스 행사’ 개최
04월 19일 09:00
K-뷰티 리더 조성아 대표가 자신의 철학을 담은 ‘조성아 뷰티’를 알리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프레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북미 지역 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대표적인 ‘K-뷰티 리더 조성아 뷰...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 출시
2015년 05월 19일
매 년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며 완판 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가 올해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 조성아22의 새로운 바운스 업 팩트인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오는 20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식스틴브랜드, 걸그룹 트랜디 멤버 ‘루루’모델 발탁
2015년 04월 24일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에서 걸그룹 트랜디(TREN-D) 멤버 ‘루루’를 모델로 발탁했다. 식스틴브랜드는 “루루 특유의 러블리하고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
조성아22, 세포라 입점으로 미국 시장 진출
2015년 04월 20일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세포라(Sephora)에 입점,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전 세계 2...
식스틴브랜드, 멀티 메이크업 아이템 ‘16 핑거펜’ 출시
2015년 04월 14일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에서 모든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스틱 ‘16 핑거펜’을 출시한다. 식스틴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16 핑거펜’은 컨실러부터 아이, 립, 치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자유분방한 감성의 ‘식스틴브랜드’ 론칭
2015년 04월 02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를 론칭했다. 식스틴브랜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10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자신의 매력을 자유롭게 발산하며 ...
조성아22, 신개념 팩트 ‘히든파운데이션’ 출시
2015년 03월 13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신개념 팩트 ‘히든파운데이션(Hidden Foundation)’을 출시한다. ‘히든파운데이션’은 조성아22만의 특화된 퍼프 안에 파운데이션...
조성아22X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014년 12월 15일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여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럭키슈에뜨는 스트리트적 요소와 유머러스한 아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이다. ...
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현대 홈쇼핑 방송 50분만에 조기 매진
2014년 12월 05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보정기초크림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홈쇼핑 방송 출시 단 4회만에 누적 매출 ...
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론칭 방송서 1초에 5개씩 팔려…완판
2014년 11월 06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
조성아22, 미미박스와 콜라보한 ‘겟 핏치 글로우 팩트’ 출시
2014년 10월 31일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브랜드 ‘미미박스’와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겟 핏치 글로우 팩트(GET PEACHY GLOW PACT)...
조성아22, 신개념 보정기초크림 ‘24H 레이빔 업 크림’ 출시
2014년 10월 22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24시간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 ‘24H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을 ...
1 2 >
초초스팩토리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라이프 스타일-화장품
기업 개요: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조성아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성들에게 22세의 피부를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