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초초스팩토리 보도자료

초초스팩토리 개요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조성아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성들에게 22세의 피부를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