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쇼핑 메카 동대문 ‘두타 면세점’ 공식 입점

5월 20일 공식 입점…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 론칭

해외 관광객들의 면세점 입점 요청 쇄도로 동대문 두타 면세점 입점

뉴스 제공
초초스팩토리
2016-05-20 09:19
서울--(뉴스와이어)--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5월 20일 동대문 두타 면세점에 입점한다.

조성아22는 지난해 12월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이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메카 동대문에 위치한 ㈜두산이 운영하는 두타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고객에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해 한국 색조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에 진출한 조성아22는 입점과 동시에 해외 소비자 및 뷰티 관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지난 3월 세계 패션, 뷰티의 중심지 뉴욕에서 뷰티 에디터 및 인플루언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뷰티 프레스’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현지 미디어의 요청으로 대규모 행사를 여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미국 시장에서의 조성아22에 대한 관심도를 알 수 있는 지표였다.

뿐만 아니라, 조성아22는 올해 1월 중국 대표 홈쇼핑인 동방 CJ 및 천천 CJ 홈쇼핑 론칭을 통해 중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론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중국 소비자들은 물론 유통사들로부터도 큰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 같이 활발한 해외진출에 따라 전세계 소비자들의 면세점 추가 입점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여 두타 면세점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입점을 통해 그 동안 조성아22의 다양한 제품에 관심을 갖던 해외 관광객들도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이를 통해 두터운 해외 팬 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타 면세점 입점 매장에서는 조성아22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바운스업팩트 울트라’, ‘동공미인 젤로 컬러 키트’와 조성아식 여름 크림으로 인기몰이 중인 ‘밀키 웻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5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제품 체험분 4종 세트를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시 ‘풀문파티 마이 버건디’와 ‘컴팩트 미러’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조성아22는 두타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면세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국가에 진출해 조성아22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는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 국내 대표 K-뷰티 브랜드로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아22’는 2015년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세포라에 입점한 후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에 연이어 입점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
리앤컴
김태림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