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더 강력해진 ‘바운스 업 팩트 XS’ 한정 판매

- 지난해 신개념 팩트로 사랑받은 ‘바운스 업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올여름 한정 판매

-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여름 넘버 원 팩트

- 6월 29일 낮 12시 30분 GS홈쇼핑 론칭 방송…‘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

뉴스 제공
초초스팩토리
2014-06-26 10:13
서울--(뉴스와이어)--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바운스 업 팩트 XS’(Bounce Up Pact XS)를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6월 29일(일) 본격 출시한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지난해 여름 신개념 국민 팩트로 자리매김한 ‘바운스 업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에는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땀과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진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스마트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피부의 수분은 유지하면서 피부 표면의 과도한 유분과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착해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을 잡아주고, 하루종일 보송보송하면서 속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바운스 업 팩트 XS’의 탄성 있는 신개념 바운스 텍스처는 피부에 녹듯이 밀착되어 화장이 들뜨거나 뭉치는 현상을 방지한다. 특히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PA+++)를 갖춰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여름철 자외선 걱정까지 덜어주는 똑똑한 팩트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홈쇼핑 판매 방송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바운스 업 팩트’의 흥행에 힘입어 올해 업그레이드된 ‘바운스 업 팩트 XS’를 출시하게 됐다”며“여름철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과다 피지와 자외선 걱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올해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여름 출시된 ‘바운스 업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지 한 달 만에 100억원 판매를 돌파하고, 40일 만에 누적판매 70만개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오는 29일 낮 12시 3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02-6483-2020)로 하면 된다.

초초스팩토리 소개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조성아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성들에게 22세의 피부를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사 리앤컴
이해원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