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건조한 환절기 촉촉한 광채 피부 연출 노하우 공개

- 환절기 촉촉한 피부 연출을 원한다면 세안부터 신경 써야

- 아침에 스킨케어할 때 ‘3분 모닝 수분팩’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

- 가벼운 고수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전문가 손길이 느껴지는 광채 피부 연출

뉴스 제공
초초스팩토리
2014-09-04 10:02
서울--(뉴스와이어)--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피부 건조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에는 피부도 면역력이 약해져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 피부 장벽이 쉽게 손상된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건조해진다. 특히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에는 여름내 더위로 지쳐있는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져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건조한 환절기에 연예인 못지 않은 촉촉한 광채 피부 연출 노하우를 공개한다.

환절기 촉촉한 피부 연출을 원한다면 세안부터 신경 써야
환절기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세안부터 신경써야 한다. 아침 저녁 피부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세안법도 달라야 한다.
아침에는 가볍게 물로만 세안하는 것이 좋다. 아침부터 딥클렌징으로 세안을 할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줘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고 당기게 만들 수 있다. 가벼운 물 세안은 밤새 자는 동안 피부에 만들어진 천연 보호막의 유실을 막아준다. 물 세안을 할 때는 미온수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다. 평소 피지 생성이 활발한 지성 피부라면 수분감을 제공해 주는 자극이 적은 촉촉한 클렌징 폼을 사용한다.
반면, 저녁에는 메이크업과 낮 동안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기 위해 딥클렌징을 해야 한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딥클렌징 하기 위해서는 미세한 거품 클렌저를 이용하면 좋다. 세안 후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피부에 보습 성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고보습 크림을 사용한다.

아침에 스킨케어할 때 ‘3분 모닝 수분팩’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
아침에 하는 꼼꼼한 기초 스킨케어는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해 꼭 필요하지만 바쁜 아침 시간에는 쉽지 않은 일이다. 아침에 꼼꼼하게 스킨케어를 하기 어려운 여성이라면 양치질하는 3분동안이라도 수분팩 하는 습관을 들이면 좋다. 간편한 수분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면 피부에는 무엇보다 좋은 영양제가 될 수 있다. 또 아침에 스킨케어할 때 기능성 제품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 기능성 제품을 사용할 경우 낮시간 동안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때 성분의 변화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가벼운 고수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전문가 손길이 느껴지는 광채 피부 연출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은 시각적으로 깨끗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는 있지만 피부의 숨구멍을 막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요인이 된다. 환절기 촉촉한 광채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가벼운 고수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조성아22의 ‘멜팅 파우더 팩트(Melting Powder Pact)’는 파우더처럼 보이는 초미립자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크림 타입으로 변하며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멜팅 파우더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하나로 줄여 환절기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지난 2013년 10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약 1만2천개 세트가 판매됐으며 2개월간 총매출이 10억원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끈 환절기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특히 ‘멜팅 파우더 팩트’는 파우더 입자 하나 하나에 80% 이상의 수분과 비타민C를 비롯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도 전문가 손길이 닿은 듯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초초스팩토리 소개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조성아 원장의 노하우를 집약해 여성들에게 22세의 피부를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 리앤컴
이해원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