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론칭 방송서 1초에 5개씩 팔려…완판

- 26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주문 폭주…초당 5개씩 판매

- 피부 속 영양 밸런스 조절과 피부톤 보정이 한번에 가능한 신개념 보정기초크림

- 11월 9일(일) 낮 2시 55분부터 75분간 앵콜 방송 실시 예정

뉴스 제공
초초스팩토리
2014-11-06 09:28
서울--(뉴스와이어)--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준비했던 수량 2만여 개가 완판되며4억 2천 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으로 소개되며 이목을 끈 이 제품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전화가 폭주하며 1초당 5개, 분당 300개꼴로 판매되며 결국 완판을 달성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가을철 생기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하루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핑크 피부를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줌과 동시에 여성들의 워너비인 ‘핑크빛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는 점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건조한 날씨로 생기를 잃기 쉬운 가을철 여성들의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첫 방송에서 완판을 이끌어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일(일) 낮 2시 55분부터 75분간 앵콜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으로 하면 된다.

조성아22 브랜드 소개
‘조성아 22’는 한국 뷰티의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를 완벽하게 담아낸 브랜드로 2012년 론칭 했다. ‘모든 여성들의 마음 속에 있는 22살의 생기와 기억을 되살려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조성아 22’는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도 안돼 7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조성아 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열광적인 신드롬으로 K-BEAUTY의 선두 주자로 떠올랐다. 특히 2013년 7월 출시한 ‘바운스 업 팩트’가 3개월 만에 180만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조성아 22’는 앞서가는 트렌드로 신제품 론칭 때마다 이슈를 몰고 왔다. ‘조성아 22’는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1,2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1조원 규모의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유통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조성아 22’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4년 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4년 4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다각화 하고 있다.

연락처

조성아22
홍보대행사 리앤컴
김희진 AE
02-776-2540
010-7108-5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