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몽드 모델 최시원, ‘플로리스트 시원’으로 변신

최시원, ‘시원이와 유리의 꽃집’ 오픈 기념∙이벤트 당첨자 위해 직접 서프라이즈 꽃배달 서비스 나서
일일 플로리스트로 변신…꽃다발도 손수 준비하는 열의 보여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10-22 11:49
  • <플로리스트 시원으로 변신> 마몽드 모델 최시원이 플로리스트로 변신하여 꽃배달 서비스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꽃박스를 손수 만들고 있다.

  • <최시원, 서프라이즈 꽃배달 서비스로 고객 감동 펼쳐> 마몽드 모델 최시원의 서프라이즈 꽃배달 서비스로 이벤트 당첨자가 꽃과 신제품을 선물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 <플로리스트 시원, 꽃선물로 여심 자극> 꽃배달 서비스 가는 도중, 마몽드 모델 최시원이 시민들에게 일일이 꽃을 나눠주며 ‘플로리스트 시원’으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0월 22일 -- 여자를 활짝 꽃피우는 마몽드의 모델 최시원은 ‘시원이네 꽃집’의 이벤트 일환으로 고객 한 명에게 직접 마몽드의 신제품과 꽃다발을 전달하는 꽃배달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퍼스트 에너지 세럼’의 출시와 ‘시원이와 유리의 꽃집’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몽드에서 깜짝 기획한 것. 최시원은 ‘시원이네 꽃집’으로 꽃배달 이벤트를 응모한 사람 중 당첨자 한 사람만을 위한 일일 플로리스트가 되었다. 이에 손수 준비한 꽃다발과 퍼스트 에너지 세럼을 직접 배달하고 당첨자와 기념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거리에 모인 시민들에게도 꽃을 나눠주며 즐거운 교감을 나눴다.

한편, 본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마몽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및 최시원과 유리의 꽃집 대표 번호(010-4040-0202/010-4748-0204)로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OREPACIFIC 고객상담팀 080-023-5454 (수신자 요금부담)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언론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