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한국펩시콜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서울
한국펩시콜라 보도자료
11개
RSS
이메일
2009년 6월 2일
09:36
롯데칠성음료, 펩시 넥스 두 번째 광고 선보여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이사 정문석)는 이하늬를 주인공으로 한 펩시 넥스의 두 번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첫 모델 이민호에 이어 펩시 넥스의 인기를 이어갈 두 번째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하늬. 건강한 자연미인으로 대한민국의 미를 대표해 온 이하늬는 펩시 넥스 광고를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과감히 벗고 새롭고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지적이고 단아한 이미지에서 탈피,
부고
2007년 10월 17일
11:47
게토레이, 1.5L 페트 신용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www.gatorade.co.kr)는 휴대가 편리하고 보다 날렵해진 디자인의 게토레이 1.5L 페트 신용기 출시를 기념하여 ‘게토레이 렛츠 고 NBA!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1.5L 신용기 출시를 맞아 특별히 제작된 게토레이 NBA 이벤트 페트병 500ml 또는 1.5L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의 슈
판촉활동
2007년 8월 6일
18:01
프리미엄 주스 ‘트로피카나 골드 100’ 출시
한국펩시콜라㈜의 프리미엄 주스브랜드 ‘트로피카나’는 액상과당(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과즙 100% 주스 ‘트로피카나 골드 100’을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골드 100’은 지난 4월에 국내에서 런칭한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온유통 주스이다. ‘트로피카나’는 100% NFC(비농축) 주스인 ‘트로피카나 퓨어 프리미엄’과 집에서 직접 과일을 갈아 만든 것처럼 과육이 살아있는 ‘트로피카나
신상품
2007년 8월 1일
16:00
UCC도 진화한다...펩시 ‘쿨 뮤직 페스티벌’ UCC 콘테스트
UCC도 진화하고 있다.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에서 진행하고 있는 UCC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의 수준 높고 다양한 UCC작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펩시콜라는 세계적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Black Eyed Peas)'가 출연하는 새 CF방영을 기념해 오는 8월 9일까지 ‘펩시 쿨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펩시만을 위한 ‘블랙 아이드 피스’의 새 싱글 ‘More’의 소스를 활용해 댄
판촉활동
2007년 7월 23일
10:27
게토레이,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을 찾아가는 ‘게토레이 스타디움’ 운영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www.gatorade.co.kr)는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아 7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전국의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서 움직이는 운동 공간인 ‘게토레이 스타디움’을 운영한다. ‘게토레이 스타디움’은 거칠어 보일 수 있는 8톤 트럭의 외부를 러시아의 테니스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의 이미지와 게토레이의 특성을 잘 표현해주는 원소 기호들을 효과적으로 나열해 장식했다. 스포츠
판촉활동
2007년 7월 10일
09:55
펩시콜라, 세계적인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와 함께하는 쿨뮤직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는 세계적 힙합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Black Eyed Peas)가 출연하는 새로운 CF방영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펩시 쿨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한달 간 펩시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펩시 쿨 뮤직 페스티발’은 댄스, 랩, 디제잉 &
판촉활동
2007년 6월 7일
10:04
펩시맥스가 후원한 B-Boy팀 리버스 크루, 세계 비보이 대회 ‘R-16’ 우승 기념 축하공연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의 무설탕, 무칼로리 브랜드 펩시맥스(www.pepsimax.co.kr)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 마스터즈 대회인 ‘R-16 코리아 스파클링, 서울' 에서 우승한 ‘리버스 크루’의 축하공연을 기획,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 두산타워 앞 야외광장에서 6월 9일(토)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공연에는 ‘리버스 크루’의 세계 정상급 비보잉과 소비자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판촉활동
2007년 5월 14일
10:35
세계적인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TV CF 국내 첫 방영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러시아의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Maria Sharapova)’가 출연하는 새로운 2007년 TV CF를 5월 12일부터 방영한다.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게토레이 모델로 발탁된 ‘마리아 샤라포바’는 이번 CF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게토레이 모델로의 첫 인사를 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첫 전파를 타게 되는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CF는 마치 윔블던이나 US오
부고
2007년 4월 11일
13:18
한국펩시콜라-롯데칠성, 프리미엄 주스브랜드 트로피카나 출시
한국펩시콜라는 파트너사인 롯데칠성음료를 통해 60여 년간 전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No.1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트로피카나’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특히 ‘트로피카나’ 브랜드의 국내 출시는 지난 30년간 지속되어 온 한국펩시콜라㈜와 롯데칠성음료의 파트너십의 결과물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상징적인 존재라 할 수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트로피카나’ 제품은 100% NFC(비농축) 생
신상품
2007년 3월 22일
10:31
펩시콜라, ‘펩시 퍼즐 배틀’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는 무한한 가능성(Endless Possibility)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니즈에 부응한 ‘여행’, ‘축제’, ‘DJ문화’를 표현한 새로운 제품 패키지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펩시 퍼즐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4일(토) 12시 서울 동대문 두산 타워 광장을 시작으로 4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을 비롯한 지방 주요 대도시(
판촉활동
2005년 6월 1일
11:07
한국펩시콜라, 50일간 iPod 1,200대 증정 페스티벌
한국펩시콜라(대표 카짐칸)는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50일간 매시간마다 1명씩 총 1,200명에게 최신 MP3 플레이어 ‘애플 iPod 셔플’을 제공하는 ‘iPod 1,200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펩시콜라와 함께 음악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펩시콜라 캔바닥이나 펫뚜껑에 있는 행운번호 8자리를 응모 번호(011-200-0854)로 문자메시지(SMS)를
판촉활동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