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TV CF 국내 첫 방영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는 러시아의 테니스스타 ‘마리아 샤라포바(Maria Sharapova)’가 출연하는 새로운 2007년 TV CF를 5월 12일부터 방영한다.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게토레이 모델로 발탁된 ‘마리아 샤라포바’는 이번 CF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게토레이 모델로의 첫 인사를 하게 되었다.

국내에서 첫 전파를 타게 되는 ‘마리아 샤라포바’의 게토레이 CF는 마치 윔블던이나 US오픈과 같은 세계적인 테니스경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역동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화면 구성이 특징이다.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테니스 경기 중 게토레이로 빠르게 수분을 보충하고, 극적인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 ‘샤라포바’의 모습은 마치 지난 US오픈 우승의 영광을 재현하는 듯 짜릿하다.

특히 이번 게토레이 CF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의 삽입곡 ‘마리아(Maria)’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다. ‘마리아 샤라포바’의 이름과도 동일한 이번 테마음악은 작년 연말부터 우리나라를 ‘Maria’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영화 ‘미녀는 괴로워’ 속 김아중의 ‘Maria’에 이어 국내에 또 다른 마리아 열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도 색다른 흥미거리이다.

‘마리아 샤라포바’는 지난해 각종 부상에도 불구하고 생애 2번째 메이저 타이틀인 US오픈 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역시 샤라포바'라는 찬사를 받았다. '세계 최고 미녀 선수'로 뽑히기도 한 그녀는 누구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스포츠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게토레이는 샤라포바의 이번 CF를 통해 메인 슬로건인 “Is it in you?”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이번 TV CF는 테니스에 대한 순수한 열정이 ‘마리아 샤라포바’에게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게 해 주었고, 세계 최강의 자리를 주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Is it in you?”라는 슬로건을 통해 게토레이가 추구하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다시금 강조했다.

한국펩시콜라 게토레이의 신혜원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CF에서 마리아 샤라포바가 운동 경기에서 승리를 위해 게토레이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며 “게토레이로 수분을 보충하고 열정이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대리 02-2287-0943 011-9877-80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