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마인 보도자료
폐차 견적 서비스 ‘카앱’ ios 버전 출시
2015년 02월 02일
폐차 견적 비교 어플리케이션 ‘카앱’이 아이폰용 ios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지난 10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카앱(carapp)은 차주가 폐차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카앱 파트너 폐차장에게 제공되어 입찰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차주가 원하는 폐차장을 선택할 수 있는 ...
군 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 2월 박스 공개
2015년 02월 02일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편안한 군 생활을 위한 must have item 2월 박스를 출시했다. 황금마차는 편리한 군 생활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한 달에 한번 받아보는 정기구독 서비스로 이번 2월 박스는 군 생활에 있어 필요한 ...
맥스마인, 황금마차 새해맞이 1월박스 공개
2015년 01월 05일
군인 선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장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1월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1월 박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물로 자대생활을 위해 하나쯤은 꼭 챙겨두고 사용할 가본 제품들로 기획...
황금마차 12월박스 방한용품 세트 공개
2014년 12월 08일
군인 선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혹한기를 맞이하여 추위를 이겨내는 따뜻한 방한용품 세트 12월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12월 박스는 혹한기로부터 군인들의 추위를 막아줄 각종 반항용품 비롯해 군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맛있는 간식들로 기획...
‘카앱’ 신세계 상품권 증정 후기이벤트 진행
2014년 11월 12일
폐차 견적 비교 어플리케이션 ‘카앱’이 어플 출시 기념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앱 고객을 대상으로 카앱 폐차 서비스 이용 후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3명에게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카앱 어플을 설치하여 폐차신청을 한 뒤 견적확인 및 업...
황금마차, 따뜻한 ‘겨울나기’ 11월 박스 공개
2014년 11월 05일
군인 선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추운 겨울을 대비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11월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11월 박스는 겨울맞이 필수품 귀마개, 발난로 손난로등 겨울 방한 용품을 비롯해 군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및 맛있는 간식들로 기획됐다...
내 손안의 폐차서비스 ‘카앱’ 정식 출시
2014년 10월 13일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기업, 맥스마인이 내 손안의 폐차서비스 ‘카앱’을 정식 출시한다. 모바일 콘텐츠 개발 전문업체인 맥스마인(대표: 이재영)은 경매 방식을 활용한 폐차 비교 견적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카앱(carapp)’을 10월 13일 출...
황금마차, 국군의날 기념 이벤트 진행
2014년 09월 16일
군 서브스크립션 황금마차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응원의 메세지 보내기 ‘황금마차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국군의날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에게 힘이 되는 메세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황금마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응모를 통해 당첨이 되면...
황금마차, ‘Cool Summer Kit’ 8월 박스 공개
2014년 08월 05일
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잠시 잊게 해 줄 Cool Summer Kit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8월 박스는 체감온도를  -3℃ 낮출 수 있는 쿨링감을 주는 제품을 비롯해 맛있는 간식, 여름생활...
황금마차, ‘여름을 부탁해’ 7월 박스 공개
2014년 07월 29일
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뜨거운 여름 7월을 맞아 무더위 속 상쾌함을 가져다 줄 ‘여름을 부탁해’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7월 박스는 여름 밤마다 시작되는 모기, 벌레와의 전쟁과 여름 유격훈련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 물집방지 패드 등 작...
군 서브스크립션 황금마차, 곰신을 위한 파트너숍 오픈
2014년 06월 10일
군 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곰신들을 위한 쇼핑몰 파트너숍(www.goldwagon.kr)을 오픈했다. 파트너샵은 군인을 위한 제품부터 스킨, 로션, 보디워시 등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전 연령층 남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쇼핑...
황금마차, 호국의 달 맞아 군인을 위한 ‘호국탐탐 이벤트’ 진행
2014년 06월 09일
군 서브스크립션 황금마차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국군장병을 응원하는 ‘호국탐탐’ 프로젝트에 함께한다. 호국탐탐은 탐앤탐스가 4년째 진행 중인 프로모션으로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 또는...
황금마차, 호국보훈의 달 맞아 공군 비행단에 위문품 전달
2014년 06월 09일
군 전용 서브크스립션 서비스 황금마차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공군 비행단을 방문해 감사와 격려의 뜻으로 황금마차 100박스를 전달했다. 황금마차는 군인장병들을 대상으로 필요한 물품을 한 달에 한 번씩 배송해주는 군 전용 서비스 업체로 매달...
황금마차, ‘Ready for Summer’ 6월 박스 공개
2014년 06월 09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힘든 훈련을 앞둔 군인들을 위한 Ready for Summer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6월 박스는 최근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국군장병들의 여름 훈련의 필수품인 위장 크림을 비롯해 여름철 군인들...
황금마차, 군인들을 위한 must have item 박스 공개
2014년 03월 28일
군 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편안한 군생활을 위한 필수품들로 구성된 must have item 박스를 공개했다. 이번 3월호는 가장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것들 이라는 컨셉으로 기획 됐으며, 하나쯤은 꼭 챙겨두고 사용할 생필품과 몸을 ...
1 2 >
맥스마인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종: 미디어-SNS/웹사이트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기업 개요: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