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맥스마인 보도자료

맥스마인 개요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보도자료 구독하기

143개 산업 중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하고, 메일과 RSS로 구독하세요.

MY기업을 추가하면 관심 기업의 보도자료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언론인과 블로거 안내

뉴스와이어에서 뉴스 거리와 연락처를 쉽게 찾으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