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마차, 군인들을 위한 must have item 박스 공개
이번 3월호는 가장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것들 이라는 컨셉으로 기획 됐으며, 하나쯤은 꼭 챙겨두고 사용할 생필품과 몸을 보호해주는 케어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당김없이 부드러운 저자극 아토팜 MLE 바디워시 부터, 훈련으로 지친 몸과 근육통 및 허리통증에 좋은 신신파스 아렉스, 빠른상처 회복을 위한 밴드닥터 플러스의 대일밴드, 사탕처럼 맛있는 비타민 쏠라-C 까지 모두 3월호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몽드드 물티슈와, 내무반에서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게 신선도를 생각한 코메스 바이오탱크 물통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황금마차는 한 달에 한 번씩 군인을 위한 제품을 월 1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받아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박스다.
현재 황금마차 홈페이지(www.goldwagon.kr)를 통해 다음 달 4월호 박스를 예약 구매 할 수 있으며, 4월 부터는 매달 5일 구성품이 공개되어 주문 시점에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본인의 SNS에 황금마차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마차 박스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