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마차, 호국의 달 맞아 군인을 위한 ‘호국탐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맥스마인
2014-06-09 15:27
서울--(뉴스와이어)--군 서브스크립션 황금마차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국군장병을 응원하는 ‘호국탐탐’ 프로젝트에 함께한다.

호국탐탐은 탐앤탐스가 4년째 진행 중인 프로모션으로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 또는 위문편지를 보내는 이벤트이다. 응모를 통해 당첨이 되면 황금마차가 군부대로 위문품을 전달한다.

이번 호국탐탐 프로모션에 황금마차는 이벤트 중 하나인 위문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엽서 제작과 함께 이벤트가 끝난 후 당첨자들에게 경품 포장부터 배송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엽서에 위문편지를 작성 후 인증샷과 함께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외에도 군인가족, 곰신이 아니라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국군장병에게 힘이 되는 댓글을 다는 ‘힘내라 김상병’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올해 진행되는 호국탐탐 군인 위문품으로는 군인의 필수품 선크림과 함께 남성용 화장품세트, 도서세트, 탐앤탐스 삼각티백커피와 간식세트 등 군인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위문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6월 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이다. 황금마차는 당첨된 각 국군장병에게 해당 군부대로 위문품을 배송하며 또한 이벤트 응모자들에게도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황금마차는 국군장병을 위한 위문활동을 다방면으로 펼치고 있으며 지난 3월, 5월에 연평도, 공군비행단 각 군부대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한 바 있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