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마차, ‘Ready for Summer’ 6월 박스 공개
이번 6월 박스는 최근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국군장병들의 여름 훈련의 필수품인 위장 크림을 비롯해 여름철 군인들의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기획됐다.
6월 황금마차 구성품으로는 △트러블 없는 저작극의 위장크림 부터 우수한 세정력의 클렌징 티슈, 클렌징 폼뿐만 아니라, 수분팩까지 위장크림 4종 set △ 다용도 사용이 가능한 면봉,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매일 견과와 물에만 넣으면 비타민음료가 되는 발포비타민 △ 빨대를 꽃으면 초코우유로 변하는 재미있는 밀크 앤 퍼니스트로우와 더운 여름을 이기는 티오 아이스티, 간편하고 즐거운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보크라이스 등을 황금마차 6월 박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재 황금마차 홈페이지(www.goldwagon.kr)를 통해 6월 황금마차 박스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 달 황금마차는 무더운 여름을 이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함께하는 응원메시지 보내기 ‘호국탐탐’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6월 25일까지 탐앤탐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