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마차, ‘여름을 부탁해’ 7월 박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뜨거운 여름 7월을 맞아 무더위 속 상쾌함을 가져다 줄 ‘여름을 부탁해’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7월 박스는 여름 밤마다 시작되는 모기, 벌레와의 전쟁과 여름 유격훈련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 물집방지 패드 등 작은 아이템까지 여름철 필수품 위주로 기획됐다.

7월 황금마차 구성품으로는 △눈 밑에 발라도 따갑지 않은 안전한 모기약, 여름철 깨끗하고 청결한 손관리를 위한 손소독제 △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야외활동의 필수품 선크림 여름훈련, 각종 행군시 발의 상처를 보호해줄 물집 방지패드 △ 군화를 더욱 광택나게 만들어줄 우수한 보혁기능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액상형 구두약, 피부에 촉촉한 언제 어디서나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물티슈 △ 더운 여름 갈증해소와 함께 수분섭취를 도와줄 포카리스웨트 분말, 새콤달콤한 심심풀이 간식 마이쮸 등을 황금마차 7월 박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재 황금마차 홈페이지(www.goldwagon.kr)를 통해 8월 황금마차 박스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황금마차는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한 아이템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