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마인, 황금마차 새해맞이 1월박스 공개

뉴스 제공
맥스마인
2015-01-05 09:02
서울--(뉴스와이어)--군인 선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황금마차가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장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1월 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1월 박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물로 자대생활을 위해 하나쯤은 꼭 챙겨두고 사용할 가본 제품들로 기획됐다.

1월 황금마차 구성품으로는 △청정 바닷 속 해초에서 추출한 파우더 성분이 포함되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줄 산뜻한 클렌징 폼 △거칠고 건조한 발을 부드럽게 가꾸어줄 고보습 쉐어버터 풋 크림 △손톱깎이 야슬이 족집게 등이 담긴 실용적인 손톱깎이 세트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휴대용 치약·칫솔 세트 △16시간 오랜 보온을 유지하며 차가운 손발을 녹여줄 휴대용 핫팩 △자대생활의 필수품 다용도 물티슈 △폭신폭신 달콤한 말랑카우 캔디와 크림치즈, 카카오의 새로운 조화 티라미스 치즈 빼빼로까지 1월 박스에서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재 황금마차 홈페이지 www.goldwagon.kr을 통해 20일까지 1월 황금마차를 예약 구매 할 수 있으면 박스는 25일 일괄 배송된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