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서브스크립션 황금마차, 곰신을 위한 파트너숍 오픈
파트너샵은 군인을 위한 제품부터 스킨, 로션, 보디워시 등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전 연령층 남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이번 파트너숍은 한 달에 한 번 제품을 구성하여 보내는 황금마차 서비스와 달리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곰신 여자친구에게는 기존 황금마차 구성품에서 따로 더 추가 구매를 원하거나 본인이 직접 사용하고 싶은 제품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황금마차는 파트너숍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가입 기념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앞으로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