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시크헤어 권용은 대표,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대외협력위원장 및 학회 부회장 위촉

한국 미용예술경영 관련 산·학·연 동반 활성화 차원

뉴스 제공
베르비아
2023-07-31 14:49
서울--(뉴스와이어)--쌤시크헤어 권용은 대표가 사단법인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의 대외협력위원회 위원장 및 학회 부회장으로 위촉됐다.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는 미용예술경영 관련 산·학·연의 동반 활성화와 연구력 향상,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2023년 7월 26일 대외협력위원회를 결성했다.

권 대표가 이끄는 대외협력위원회는 학회와의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 추진, 회원들의 취업연계, 산업체 수요 기반의 교육 활성화를 통한 인재 양성, 관련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지급 등 산학협력 방안에 대한 방향을 논의하고 제반 사항에 대한 자문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권 대표는 학회 부회장으로써 “미용예술경영 관련 분야를 다각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이바지할 것”이라며 “앞으로 학회와 산업체가 공동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 대표는 5월 23일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를 후원하고, 학술대회에 발표된 논문 중 우수한 논문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미용예술경영 활성화를 위한 캄보디아 해외봉사, SK와이번스와의 소아암 어린이 돕기 봉사, 미용 재능기부 등 다양한 선행들을 이어왔다.

쌤시크 소개

쌤시크는 ‘고객 행복의 가치 제고(To increase the value of customer’s happiness)’를 목표로 단순한 시술이 아닌 방문하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고의 디자인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amchic.com

연락처

쌤시크
김진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