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시크’ 2023 룩북 촬영… 최신 헤어 트렌드 기반 캐주얼 스타일 연출

쌤시크 장은삼 대표원장과 메이크업팀이 진행

매달 룩북 통해 새로운 헤어스타일 추천… 최신 헤어스타일과 뷰티 트렌드 선도

뉴스 제공
베르비아
2023-09-07 13:18
서울--(뉴스와이어)--베르비아의 쌤시크헤어(대표원장 장은삼)가 최신 헤어 트렌드를 기반으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한 룩북을 촬영했다. 이번 룩북 촬영은 장은삼 쌤시크헤어 대표원장과 메이크업팀이 진행했다.

쌤시크헤어는 시즌별 트렌드와는 별도로 주기적으로 달마다 룩북을 발표하고 있으며, 이번 룩북은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쌤시크헤어 장은삼 대표원장은 “고객 행복의 가치를 높여드리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는 쌤시크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나아가기 위해 매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연구하고, 이에 어울리는 패션스타일과 함께 발표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은삼 대표원장은 시그니처 커트 세미나를 통해 인재를 발굴하고, 주기적인 헤어스타일과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힘쓰고 있다.

베르비아 소개

베르비아는 쌤시크, 어쌤, 에리카헤어, ELICA atelier, 난生처음, YJ코스메틱, 썸컷, Hit&BEAUTY, ELICA CLUB,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뷰티공인중개사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chic.com

연락처

베르비아
김진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베르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