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브랜드 쌤시크, 전국 점주회의 개최… 캐쥬얼 브랜드 ‘어쌤by쌤시크’ 공격적 확장 추진

뉴스 제공
베르비아
2023-12-08 13:11
서울--(뉴스와이어)--청담동에서 시작돼 전국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쌤시크’는 2023년을 돌아보고 2024년을 준비하는 ‘쌤시크 전국점주회의’를 12월 6일 청담동 아카데미에서 진행했다.

이번 ‘쌤시크 전국점주회의’에는 쌤시크를 운영하고 있는 전국 점주들과 관계자들을 비롯해 각 지역 지사대표 및 협력업체가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쌤시크 권용은 대표는 이날 “2023년은 전국 브랜드 확장을 위한 교두보 구축을 위해 노력했다면 2024년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쌤시크’와 함께 캐쥬얼 브랜드 ‘어쌤by쌤시크’의 공격적인 확장을 통해 쌤시크 브랜드를 보다 더 알리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중고거래 1위 앱 ‘당근’의 본사에서 미용업계로는 처음으로 쌤시크를 방문해 당근 비즈니스 활용법과 팁,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하며 전국의 지점들이 각자의 지역에서 영업을 보다 활성화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제공해줬다.

현재 쌤시크는 전국 주요 대도시에 총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쌤by쌤시크는 2024년 1~2월 성남, 부산, 부천 중동 등 총 4개 지점 오픈이 확정됐다.

베르비아 소개

베르비아는 쌤시크, 어쌤, 에리카헤어, ELICA atelier, 난生처음, YJ코스메틱, 썸컷, Hit&BEAUTY, ELICA CLUB,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뷰티공인중개사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chic.com

연락처

베르비아
은효상 본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