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그룹 1688닷컴, 온채널과 한국 도매시장 공략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위탁판매 B2B 플랫폼 ‘온채널’이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기업 간 거래(B2B) 쇼핑 플랫폼 ‘1688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 도매 상품이 본격적으로 한국 B2B 시장으로까지 확장 공급될 예정이다.

1688닷컴은 중국 내수 기업용 B2B 쇼핑 플랫폼으로, 1억 개가 넘는 상품을 저렴한 도매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도매사이트다.

온채널은 한국 e커머스 판매사들이 1688닷컴의 방대한 상품을 소싱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중국어 번역 및 이미지 수정 AI 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물류대행(드롭시핑·dropshipping)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위탁판매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중국 도매 상품을 손쉽게 유통할 수 있도록 해 국내 온라인 판매사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온채널은 이번 1688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는 한국 판매사들이 경쟁력 있는 가격의 다양한 중국 도매 상품 유통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양사의 제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5월 중 온채널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온채널 소개

온채널은 상품에 담긴 공급사의 정성과 철학, 상품을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고자 하는 판매사의 열정을 연결하는 B2B 유통 플랫폼이다. 온채널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온라인 유통시장의 흐름을 파악해 신속하게 반응하고 있으며, 약 45만 개 이상의 고품질 상품 데이터를 8만 명의 회원사와 함께 다양한 유통 채널에 공급함으로써 시스템 유통을 실현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ch3.co.kr

연락처

온채널
마케팅센터
이민정
02-3473-11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