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으로 가입하면 뉴스와이어 보도자료를 맞춤식으로 설정해 쉽게 보고 이메일과 RSS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메인 페이지 상단 'MY 뉴스 설정' 페이지에서 설정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언론인 등 회원들은 산업별 주제별 지역별 관심 카테고리 뉴스를 설정 및 수정할 수 있으며, 오늘의 MY뉴스를 하루 4회까지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화면의 크기에 따라 웹 페이지가 변하는 반응형 사이트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어떤 단말기에서든 보도자료 등 모든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과 서비스 구매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자료 등록은 까다로운 작업이므로, PC에서 작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언론사, 포털, 웹사이트, 증권사에 보도자료를 무상으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의 제공 방식은 XML/FTP 전송보도자료 가상 호스팅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로부터 제공받은 보도자료는 웹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전송은 전체 보도자료를 보내거나, 특정 산업 분야나 주제 또는 특정 지역의 보도자료만을 선택해 보낼 수도 있습니다.
제휴 신청을 하면 상담 절차를 거쳐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전송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경우,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보도자료 전문을 게재할 수 있는 제한적인 재배포 권한을 이용자에게 부여합니다.
첫째, 보도자료 전문 전체를 수정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게재해야 합니다. 보도자료 본문 맨 앞에 붙는 날짜, 뉴스와이어 표시를 제거하지 말아야 합니다.
둘째, 게재한 보도자료에 뉴스와이어 원본 보도자료 페이지의 웹사이트 주소를 링크로 삽입해야 합니다.
다만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의 사전 동의 없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와 경쟁하거나, 경쟁을 준비 중인 서비스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도자료의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뉴스와이어 이용약관(제4조 저작권)을 참고하면 됩니다.

RSS 보도자료 피드를 이용하면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웹브라우저, 아웃룩, RSS리더 등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는 RSS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PC에 RSS 구독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보도자료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RSS리더에 RSS피드를 추가하면 웹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실시간으로 쉽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179개 분야는 물론 기업별로도 보도자료를 RSS피드로 제공합니다.
RSS 리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스와이어 블로그 포스트 RSS 리더로 뉴스 구독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스크랩 한 보도자료와 사진은 로그인 후 좌측 상단 ‘MY 뉴스’ 메뉴 페이지의 우측 'MY스크랩'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