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보다 흥미로운 게임 이야기’ 온라인 교육 홍보 웹포스터(제공: 게임문화재단)
- 11월 24일 09:30
- 게임문화재단
- 니지겐노모리의 자연환경과 IT 기술이 결합된 독창적인 공간에서 참가자들은 각종 인기 애니·게임 세계관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촬영과 교류를 즐길 수 있다
- 11월 21일 10:00
- 니지겐노모리
- 중고생을 위한 게임 창작 수업
- 11월 19일 13:07
- 자라나는씨앗
- 루멘콘덴서 컬래버 2탄 포스터
- 11월 18일 10:48
- 야오니코믹
- 지스타 2025 애피어 부스 전경
- 11월 17일 11:00
- 애피어코리아
-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진행된 특별 세션
- 11월 17일 11:00
- 애피어코리아
- ‘지스타 2025’ 모노타입 부스 전경
- 11월 17일 08:00
- 모노타입
- ‘지스타 2025’ 모노타입 부스 전경
- 11월 17일 08:00
- 모노타입
- 제4회 게임문화심포지엄 개최 모습(ⓒ게임문화재단)
- 11월 14일 15:15
- 게임문화재단
- K-게임 해외 진출 강화… 국내 5개사, 지스타서 MOU 체결(사진=창조공작소)
- 11월 14일 09:30
- 창조공작소
- 마블 라이벌즈 시즌 5 ‘사랑은 전쟁터’ 포스터
- 11월 12일 17:00
- 넷이즈게임즈
- 로블록스 로고
- 11월 11일 14:23
- 로블록스
- 신지게임즈가 킹넷과 신작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 진’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제공: 신지게임즈)
- 11월 11일 14:00
- 신지게임즈
- 상반기 자조모임에 참여한 보호자들이 보드게임을 활용한 감정 표현 방법을 연습하고 있다
- 11월 11일 10:50
- 시립목동청소년센터
- ‘연운’의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 왼쪽부터 넷이즈게임즈 한국 홍보총괄 겸 퍼블리싱 총괄 이세영 이사, 연운 퍼블리싱 총괄 에릭 정
- 11월 7일 17:00
- 넷이즈게임즈
- ‘드래곤네스트 클래식’ 사전예약 오픈(제공=아이덴티티게임즈)
- 11월 7일 09:30
- 아이덴티티게임즈
- 한국 시장의 모바일 게임 인앱구매 수익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2025년에는 53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 11월 4일 09:00
- 센서타워
- 한국 시장에서 4X 전략, 턴제 RPG, 머지 등 하위 장르 모바일 게임의 수익이 급증
- 11월 4일 09:00
- 센서타워
-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신작들이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며 8개 신작 게임이 수익 성장 TOP 10에 진입
- 11월 4일 09:00
- 센서타워
- 게임은 한국 디지털 광고 시장의 핵심 집행 분야로, 2025년 1분기부터 3분기까지 광고 지출이 이미 3억3000만달러에 달했다
- 11월 4일 09:00
- 센서타워
- 스텔라 블레이드는 Steam 플랫폼에서 전 세계 누적 수익 1억달러 돌파
- 11월 4일 09:00
- 센서타워
- 삼성전자 모델이 넥슨 플래그십 게이밍 공간 ‘메이플 아지트’에서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로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 11월 3일 11:41
- 삼성전자
- 귀판오분전 사전 예약 시작(사진=조이게임즈 제공)
- 10월 31일 10:00
- 조이게임즈
- ‘Space Conqer’ 대표 이미지
- 10월 29일 10:00
- 헬셋
- 역삼청소년센터 청소년 전용공간 내 게임존(플스, 닌텐도)과 보드 게임 및 레고존의 모습
- 10월 29일 09:50
-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센터
- ‘저승차사와 원도심 유산투어’가 제주 원도심의 제주국가유산 6곳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 10월 28일 14:58
- 화이브행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