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테스토코리아,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한 식품용 온도계 신제품 3종 발표
- 7월 24일 15:02
- 테스토코리아

- 미국 시장의 식품 및 음료 업계의 디지털 광고 지출은 지난 12개월 동안 66억달러에 달해
- 7월 23일 09:00
- 센서타워

- 2024년 6월~2025년 5월 아시아 태평양 식품 및 음료 광고주의 디지털 광고 노출 수 순위
- 7월 23일 09:00
- 센서타워

- 2024년 6월~2025년 5월 아시아 태평양 식품 및 음료 광고주의 디지털 광고 노출 수 순위
- 7월 23일 09:00
- 센서타워

- 테스토코리아, ‘식품 안전’ 부문 시장 확대 위해 HK와 국내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 7월 16일 09:25
- 테스토코리아

- IFT 2025에 참가한 삼양사 홍보 부스
- 7월 16일 08:54
- 삼양홀딩스

- 서울 푸드&호텔 2025에 참가한 European Good Food 부스
- 6월 27일 08:54
- European Good Food

- 24일 지속가능한 덴마크 지속가능성 실현 식품 신기술 소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6월 25일 12:00
- 주한덴마크대사관

- 베네딕테 노보네시스 글로벌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가 질의 응답 세션에서 참석자들의 질문을 받고 있다
- 6월 25일 12:00
- 주한덴마크대사관

- LG생활건강의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
- 6월 24일 10:17
- LG생활건강

- 크레이지피알이 식품 브랜드 매출 부진 타파 캠페인 ‘리얼후기 숏폼 전략’을 전개한다(제공=크레이지피알)
- 6월 23일 11:25
- 크레이지피알

- 20일 샘표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김수동 샘표식품 경영혁신본부장(왼쪽)과 조용현 레드소프트 대표
- 6월 23일 08:55
- 샘표

-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5) 참가 포스터
- 6월 10일 10:15
-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 협회는 이번 행사에서 5만여 명의 국내외 식품산업 관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푸룬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릴 예정이다
- 6월 10일 10:15
-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 푸룬이 단순한 말린 과일이 아닌 기능성 식품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그 성분 구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6월 10일 10:15
-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5)’ 참가 포스터
- 6월 10일 09:00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 이너온이 융복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마이토스 레몬버베나 다이어트 & 애사비’를 출시했다(제공=이너온)
- 6월 9일 08:00
- 이너온

-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선호도에 맞춰 현대적이고 사려 깊으며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식품을 널리 알리고 제공하는 게 목표이다(사진 출처: EU Good Food)
- 6월 8일 09:44
- European Good Food

- 티센바이오팜이 개발한 식품등급 세포배양 소재들
- 6월 5일 09:30
- 티센바이오팜

- 아일랜드산 유럽 소고기는 목초 방목으로 사육되는 소를 이용해 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식품 안전 규정 아래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다
- 5월 30일 11:30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이 세미나를 통해 육류 및 식품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아일랜드산 유럽 소고기를 홍보하고 있다
- 5월 30일 11:30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이 세미나를 통해 육류 및 식품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아일랜드산 유럽 소고기를 홍보하고 있다
- 5월 30일 11:30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이 세미나를 통해 육류 및 식품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아일랜드산 유럽 소고기를 홍보하고 있다
- 5월 30일 11:30
-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

- 식품 및 외식 앱의 지역별 선두주자는 지역화된 소비자 선호도 강조
- 5월 30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1분기 패스트푸드와 현지 브랜드의 성장으로 한국의 식품 및 외식 앱 시장이 크게 활성화
- 5월 30일 09:00
- 센서타워

- 지역별로 주요 식품 및 외식 광고주가 달라 글로벌 브랜드가 압도적으로 우세
- 5월 30일 09:00
- 센서타워

- 젭토가 음식 및 외식 앱 다운로드 수 1위에 오른 반면 인스타마트와 Blinkit은 2025년 1분기 성장 가속화
- 5월 30일 09:00
- 센서타워

- 2024년 식음료 앱 다운로드는 20억 건에 육박, 전년 대비 11% 성장
- 5월 30일 09:00
- 센서타워

- 왼쪽부터 건국대 원종필 총장과 한국식품연구원 백현동 원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5월 28일 17:35
- 건국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