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미스, 신제품 접이식 워킹패드 ‘Z1F’ 출시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추워서 외출하기 어려운 지금, 가정용 초경량 접이식 러닝머신 신제품 등장
킹스미스(KINGSMITH)는 신제품 ‘워킹패드 Z1F’의 출시를 기념해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신제품 Z1F은 1인 가구와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80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보관 방식을 채택했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23kg의 무게를 자랑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킹스미스 Z1F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4만원 상당의 전용 워킹패드 매트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처별로 포토상품평을 등록하고 킹스미스 공식 홈페이지에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가 포인트가 제공된다.
킹스미스는 겨울 맞이 Z1F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객들에게 여러 구입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킹스미스테크놀로지 소개
킹스미스는 러닝머신의 혁신인 반으로 접히는 워킹패드를 제조하는 회사다.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집이나 사무실에서 체계적으로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앱과 연동해 심플하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킹스미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헬스를 사랑할 수 있도록 모든 운동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사명을 갖고 있다.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kingsmith
웹사이트: http://www.kingsmith.kr
연락처
킹스미스테크놀로지
한국 온라인운영팀
김소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