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 은평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제19회 은평구 어린이날 축제 한마당’ 행사 물품 후원
해양보호생물 보드게임 키트는 멸종위기 해양 생물을 주제로 한 컬러링 활동과 보드게임이 결합된 체험형 ESG 교육 콘텐츠로,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함께 제공된 파랑새·오리 캐릭터 파우치는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의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환경 보호와 장애인 인식 개선이라는 두 가지 사회적 가치를 담고 있다.
스프링샤인 김종수 대표는 “어린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체험을 통해 환경과 예술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이어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프링샤인의 ESG 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프링샤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소개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의 예술을 재미있고 가치 있게 전달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 예술가가 직업적 지위를 갖고, 창작 기회를 누리는 예술놀이터로 발달장애인의 이야기가 담긴 창작물을 세상에 알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pringshine.co.kr/
연락처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김유정 사원
02-355-33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