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되는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에서 만나는 유럽의 맛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연합(EU)은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 번째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를 개최한다.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전국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품질이 뛰어난 여러 유럽연합 식음료를 소개한다.

이번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 프로모션에서는 정통성과 식품안전성, 지속가능성으로 정평이 난 700여 종 이상의 유럽연합 식재료를 선보인다. 유럽연합 농식품의 고유한 원산지 특성과 전통 깊은 노하우를 보증하는 원산지 명칭 보호(PDO, Protected Designation of Origin), 지리적 표시 보호(PGI, 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s) 인증 식품뿐만 아니라 엄격한 환경 보호 및 동물복지 기준을 충족한 유기농 인증 획득 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본점, 강남점, 도곡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광주점)에서 진행되는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 프로모션에서는 유럽연합 식음료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거나 평소 즐겨 찾던 식재료를 구비할 더없이 좋은 기회다.

성황리에 개최된 2024년 행사에 이어 올해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는 새로운 공간에서 더 다양한 식재료를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강남점 신세계마켓에서도 입구 팝업 존과 내부 치즈바를 포함한 여러 공간에서 유럽산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강남점 치즈바에서는 신선한 유럽산 치즈를 원하는 중량만큼 소량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 본점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유럽산 식재료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오스트리아산 유기농 딸기잼, 이탈리아 그라냐노 PGI 파스타를 포함한 유럽산 식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리스산 칼라마타 PDO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이 증정된다.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에 참여하는 신세계 6개 지점에서는 신선한 잼, 전통 비스킷, 유기농 귀리 시리얼 등 다양한 유럽산 식재료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로 소비자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2025년 ‘유럽연합X신세계 푸드 위크’는 미식가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의 발견을 기다려온 누구나 더 가까이에서 유럽산 식재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와 SNS에서 다가오는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펼쳐질 #진짜유럽의컬러를맛보다 캠페인의 다채로운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캠페인 개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 by Europe. Tastes of Excellence)’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 리테일, HoReCa 활동, 프로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으로 유럽연합(EU) 농식품 인지도를 향상하고자 한다.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SNS에서 다가오는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유럽 연구 실행 기관 소개

유럽 연구 실행 기관(REA)은 유럽 연구 및 혁신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유럽 위원회로부터 지정된 기관으로, 사회적 이익을 위한 지식을 창출하는 고품질 연구 및 혁신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EU 농가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 안전성, 지속가능성, 정통성에 대한 인식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EU 식품 및 음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관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ea.ec.europa.eu/index_en

연락처

유럽 연구 실행 기관 홍보대행
홉스코치 시즌
김희윤
02-3452-94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