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신제품 4종 출시
하림,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신제품 4종 마켓컬리에서 판매, 색다른 맛으로 라인업 늘려
‘트러플’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 ‘맥적구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고급스러운 맛 입혀
‘닭가슴살=일상식’ 만든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청양고추, 갈릭, 바비큐 등 8종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된 닭가슴살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을 입힌 제품이다. 익히기만 해도 맛있고, 샐러드나 파스타 등에 활용하기도 좋아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있게 요리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며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의 영향으로 매끼 단백질을 챙겨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닭가슴살을 맛있는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오리지널 △청양고추 △갈릭 △바비큐 맛에 이어 네 가지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트러플맛’은 송로버섯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풍미를 그대로 살렸으며, ‘스위트 바비큐’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맛볼 법한 새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더했다. ‘고추찜닭 맛’은 짭조름한 간장 양념과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맛이 어우러져 다이어트 중에도 ‘속세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맥적구이 맛’은 닭가슴살을 된장소스에 재워 구수한 풍미와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해동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12~14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 4종을 비롯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8종은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8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다채로운 맛의 닭가슴살 요리로 매끼 맛있는 고단백 식사를 간편하게 챙겨 드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차강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