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버전 임박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계정 자산 보존 보상 캠페인 시작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 이용자 자산 보존하는 ‘보상 캠페인’ 진행
게임 활동 이력에 따라 최대 1만5000 용수석 등 풍성한 보상 지급
모험 소대 구성 시 추가 보상 및 장비 상자 혜택 제공
이번 캠페인은 이용자 자산 가치를 분석하고,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용자 유형은 기존 유저, 미국 유저, 신규 유저로 나뉘며 각 유형에 맞춘 절차를 통해 보상 등급이 산정된다.
특히 기존 이용자의 경우 계정 내 자산과 플레이 기록을 기반으로 등급이 산정되며, 최고 SSS 등급을 달성하면 최대 1만5000 용수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도 스크린샷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타 게임 자산을 인정받아 최대 4800 용수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돼, 모두가 공정하게 출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들은 ‘모험 소대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5명의 이용자로 소대를 구성할 경우 각자 3000 용수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가 포함되면 서버 오픈 후 랜덤 레전더리 장비 상자도 제공된다. 소대원 전원이 기존 이용자일 경우, 각자 최대 5개의 장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드래곤에어 : 침묵의 신’은 웅장한 세계관과 콘솔급 연출을 강점으로 내세운 전략 RPG로, 오는 7월 17일 대규모 리부트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자는 한정 스킨과 전설 동료 등 풍성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에스지알에이 스튜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