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롄 현정부 ‘위 블룸’ 캠페인 진행

‘2025 화롄 FUN 여름방학’으로 리위호에서 더위를 식힐 방문객 맞이

화롄,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만 화롄현 정부가 지난해 4월 3일 발생한 지진 이후 지역의 굳건한 회복력과 활력을 상징하는 지역 활성화 캠페인 ‘위 블룸(We Bloom!)’을 시작했다. 캠페인의 중심에는 척박한 바위에서 피어나는 독창적인 마스코트 ‘작은 바위꽃(Little Rock Flower)’이 있다. 이는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도 삶과 희망이 계속된다는 것을 상징하며, 역경 속에서도 번영하는 화롄 주민들의 정신과 저력을 기린다.

이러한 테마에 맞춰 ‘2025년 화롄 FUN 여름방학’ 행사가 7월 12일부터 8월 10일까지 ‘대만 100대 필수 관광지’ 중 하나인 서우펑향(Shoufeng Township)의 그림 같은 리위호(Liyu Lake)에서 열린다. ‘위 블룸, 쿨 펀 서머(We Bloom, Cool FUN Summer)’라는 슬로건 아래, 스탠드업 패들보드, 수상 자전거, 고무 범퍼 보트, 2인용 카약, 전동 수상 스쿠터 등 5가지 수상 액티비티가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 방문객들은 화롄의 무성한 산과 고요한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활동을 통해 시원하게 더위를 식히며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주 주말에는 라이브 문화 공연과 푸드트럭 마켓이 열리고, 호숫가에는 환상적인 야간 조명 쇼가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이번 행사는 화롄 고유의 마스코트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회복력 있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향한 화롄의 의지를 보여준다.

화롄현 정부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외 관광객들이 타로코 국립공원 등 대표적인 명소를 다시 찾아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떤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다시 피어나는 화롄의 활기찬 자연과 풍부한 문화, 끈질긴 생명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맞이할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15768040/en

웹사이트: https://hlfun.hl.gov.tw/en/

연락처

화롄현 정부(Hualien County Government)
아이보리 정(Ivory Zheng)
+886 921111643
ivory0923@gmail.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