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슬리브코리아, 한국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8월 31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포토리뷰 작성 시 20% 네이버페이 적립 등 혜택 제공

성남--(뉴스와이어)--국내에 ‘KMC슬리브코리아’로 공식 상륙한 세계적인 카드슬리브(TCG 프로텍터) 브랜드 ‘KMC슬리브’가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툰샵이 한국 유통을 담당하는 KMC슬리브는 40년 이상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최고 품질의 카드 프로텍션 제품으로 전 세계 TCG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 공식 진출 이전에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국내 사용자들이 KMC슬리브의 제품을 접해왔다.

KMC슬리브코리아는 국내 카드 프로텍터 시장은 단순히 TCG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K팝 아이돌 포토카드의 대중화와 NBA, MLB 등 스포츠 카드 수집가들의 수요가 결합해 빠른 속도로 팽창하고 있다며, 카드 한 장 한 장의 가치가 높고, 잘 보존된 카드는 희귀성에 따라 시간이 지나며 그 가치가 오히려 상승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우수성이 입증된 카드 보호 용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KMC슬리브코리아는 자사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두 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첫째 KMC슬리브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둘째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모두에게 상품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KMC슬리브코리아는 뛰어난 셔플링 체감을 선사하는 KMC슬리브의 제품을 전 세계 많은 TCG 플레이어들이 듀얼 현장에서 애용하고 있다며, 국내 임시 판매기간 동안에도 KMC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매료된 고객들이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한국 시장 공식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공급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까지 이어지며,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KMC의 프리미엄 카드슬리브를 최상의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웹툰샵 소개

웹툰샵은 2007년 설립된 웹툰 IP 기반 캐릭터 상품 기획·제조·유통 기업으로, 공식 라이선스 굿즈 브랜드 ‘웹툰샵’과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한다.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에 있으며, 전자상거래·캐릭터 디자인·IT/미디어 등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작가와 독자 모두가 즐거운 웹툰 라이프’를 비전으로 다양한 굿즈와 디자인 소품을 선보인다.

웹툰샵 온라인 쇼핑몰: https://webtoonshop.com/

웹사이트: http://webtoonshop.com

연락처

웹툰샵
총괄 본부장
주인식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웹툰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