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M 시큐리티스, 투명성 높은 리스크 공유 모델 ‘패럴랙스’ 출시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SAM 시큐리티스(iSAM Securities)는 브로커가 투명하고 성과 연동형 리스크 공유를 통해 고객 거래 흐름에서 추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독점 리스크 공유 모델인 패럴랙스(Parallax)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iSAM 시큐리티스의 숙련된 트레이딩, 퀀트, 개발팀이 자체 개발한 패럴랙스를 통해 브로커는 값비싼 리스크 인프라에 투자하지 않고도 내부화된 트레이딩 활동의 위험과 보상을 모두 공유할 수 있다. 패럴랙스는 iSAM 시큐리티스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기존 기관 등급 호가와 함께 고객에게 수익 다각화를 위한 구조화된 경로를 제공한다.

크리스 트워트(Chris Twort) iSAM 시큐리티스 트레이딩 책임자는 “우리는 일반적인 위험 분담 모델에서 투명성을 높이고 협업을 강화하려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패럴랙스를 설계했다”며 “많은 브로커가 자신들의 고객 거래 흐름 성과가 어떠한지 알 수 없다. 패럴랙스는 이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에게 실적 가시성을 매일 제공하여 고객은 항상 수익의 규모와 이유를 정확히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기존 리스크 공유 프로그램에는 이러한 수준의 투명성이 결여되어 있다고 생각하며, 고객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패럴랙스는 기관 수준의 가격 책정, 낮은 지연 시간의 거래 체결, 성과에 대한 일일 가시성, 사전에 합의된 명확한 수익 분배 구조를 기반으로 리스크 공유에 새로운 표준을 도입한다. 패럴랙스의 도입으로 iSAM 그룹의 종합 리스크 관리 도구인 레이더(Radar)와 함께 브로커의 거래 원장 성과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종합적인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었다.

이제 전 세계 브로커는 거래 흐름 특성과 비즈니스 모델에 따라 맞춤형 상업 계약을 통해 패럴랙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서 패럴랙스 관심 분야를 등록할 수 있다.

iSAM 시큐리티스 소개

영국 금융감독청(FCA), 홍콩 증권선물위원회(SFC)의 규제를 받고 케이맨 제도 통화청(CIMA)에 등록된 iSAM 시큐리티스(iSAM Securities)[1]는 전 세계 기관 고객과 거래소에 유동성, 최첨단 독점 기술, 프라임 서비스, 실시간 리스크 분석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알고리즘 트레이딩 회사이자 신뢰받는 전자 시장 조성자이다. 웹사이트: isam-securities.com

[1] iSAM Securities (UK) Limited, iSAM Securities (EU) Limited, iSAM Securities (HK) Limited, iSAM Securities (Global) Limited, iSAM Securities Limited 및 iSAM Securities (USA) Inc.는 “iSAM Securities”로 통칭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8061590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iSAM 시큐리티스(iSAM Securities)
몰리 설리반(Molly Sullivan)
marketing@isam-securitie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