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방식으로, 나답게… 성수동에서 만나는 ‘웰니스 2.0’ 팝업 루트인 성수
성수동 300평 독립건물에서 10일간 열리는 라이프스타일 팝업
요가·비건 아닌 ‘내 취향’으로 정의하는 새로운 웰니스 페스티벌
패션·F&B·뷰티·리추얼 브랜드부터 운동 클래스까지 총망라
지역 바꿔가며 열리는 특색있는 루트인 프로젝트
특히 이번 행사는 성수동 300평 규모의 독립 건물(지하 1층~지상 3층)에서 진행돼 공간적 몰입감과 체험 요소를 극대화했다. 지하부터 3층까지 각각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공간에는 패션, F&B, 뷰티, 리추얼 브랜드들이 입점하며, 3층에서는 댄싱 바레, 소리테라피, 와인요가, 유튜버 신아로미의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웰니스의 고정관념을 넘어선 ‘웰니스 2.0’을 지향하는 주최사 인헤이즈(INHAZE)의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요가, 명상, 비건처럼 정형화된 범주를 따르기보다 ‘나에게 맞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을 중심으로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건물 전체는 층별로 패션, F&B, 뷰티, 리추얼 브랜드들로 구성되며, 3층에서는 일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다양한 운동 클래스가 진행된다. 상향된 감도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단순 팝업을 넘은 큐레이션 행사가 될 예정이다. 또 데페뉴, 패스트페이퍼 등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매체와의 협업 보도, 인플루언서 200여 명의 현장 방문을 통해 파급력을 더할 예정이다.
인헤이즈 박수민 대표는 “웰니스는 누군가 정한 프레임이 아니라, 나의 취향과 감각으로 조합하는 것”이라며 “이번 팝업은 일상과 거리감이 없는 방식으로 웰니스를 새롭게 정의하는 자리이자,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헤이즈 소개
인헤이즈는 웰니스 페스티벌 주최사다. 2025년 5월, 한화커넥트와 서울역 옥상정원에서 열린 1회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2회 루트인 성수가 8월 29일 열린다. 10월 말 제주도 10만 평 부지에서 3번째 웰니스 페스티벌이 확정돼 있다. 이번 루트인 성수 팝업의 주제는 ‘내맘대로 웰니스’로, 정형화된 기존의 웰니스에서 벗어나 내가 행복한 것을 스스로 선택하는 적극적인 의미의 웰니스다. 이는 인헤이즈의 가치관에 공감하는 브랜드들이 모여 만든 행사로, 3층에서는 행사 기간 10일 중 6일간 운동 클래스가 열린다.
루트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otinseongsu/
연락처
인헤이즈
홍보팀
김현지 브랜드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