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 남부산지점, 추석 맞아 행복상자 나눔
수영구노인복지관과 함께 행복상자 200개 포장·배달, 지역 어르신에게 전달
이번 행사에는 한전MCS 남부산지점 직원 25명이 참여해 200개의 행복상자를 직접 포장하고, 결식 우려가 있는 독거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행복상자에는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식품과 생필품이 담겨 명절 기간 따뜻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전MCS 남부산지점은 평소에도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추석에도 적극 동참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했다.
박민우 지점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병호 관장은 “추석 명절마다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정을 전해주신 한전 남부산지사와 한전MCS 남부산지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어르신들의 삶을 지지하고 지역 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수영구노인복지관 소개
수영구노인복지관은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위치한 지역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사회참여, 정서지원, 돌봄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응급안전안심서비스, 평생교육 및 여가문화 프로그램, 자원봉사 및 후원 연계 사업 등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 사회와 협력해 다양한 나눔 활동과 세대공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연락처
수영구노인복지관
이정운 팀장
051-759-6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