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새로운 로고 공개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리브랜딩
서비스 출시 5년 만에 리브랜딩 단행, 4050 패션 플랫폼에서 라이프스타일 종합 플랫폼으로 도약
사업 확장 의지 담은 브랜드 메시지 ‘멋진 어른들의 라이프스타일링샵’과 유연성을 반영한 로고 공개
뷰티·리빙 등 4050세대 일상 전반 아우르는 카테고리 확장…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 성장할 것
이번 리브랜딩은 4050 여성 패션 중심이었던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등 4050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된 사업 방향에 맞춰 새롭게 정의하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퀸잇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는 ‘멋진 어른들의 라이프스타일링샵’이다. 이는 다양한 취향과 삶의 방식을 지닌 4050 세대 모두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퀸잇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4050 세대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과 취향을 쉽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로고는 퀸잇의 사업 확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기존 로고가 패션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 표현에 초점을 맞췄다면, 새 로고는 4050 세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포용성과 새로운 멋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담았다.
우선 기존 로고에 부드러운 곡선을 더해 라운드 형태로 재구성함으로써, 패션에서 다양한 버티컬로 확장되는 유연성과 가능성을 표현했다. 브랜드 컬러는 기존 대비 채도와 명도를 낮춘 차분한 보라색으로 변경해 시각적 안정감과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퀸잇은 이번 리브랜딩이 4050 고객의 일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패션을 넘어 라이프 전반으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의 출발점이라며, 4050 세대가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적의 선택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24일부터 퀸잇 앱과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모든 고객 접점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라포랩스 소개
라포랩스는 단단한 취향과 성숙한 소비 감각을 지닌 405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하는 커머스 기업이다. 대표 서비스로는 라이프스타일 버티컬 커머스 ‘퀸잇(Queenit)’과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 ‘팔도감’이 있으며, 4050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apportlabs.kr/ko/home
연락처
라포랩스(퀸잇)
PR팀
신다솜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