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전미 2’로 발돋움한 배우 김빵귤, 향후 일본 콘텐츠 시장 진출 모색
김빵귤은 틱톡에서 약 7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특유의 밝은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하전미2’ 출연 이후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 중인 그는 최근 각종 드라마 및 OTT 프로젝트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소속사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빵귤은 플랫폼을 기반으로 성장한 인플루언서 출신이지만 감정 표현력과 몰입도가 탁월하다며, 국내 활동을 넘어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활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김빵귤 역시 일본 팬들과의 교류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일본어 학습과 현지 문화 이해를 위한 준비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향후 일본 웹드라마, 예능, SNS 기반 캠페인 등 현지 맞춤형 콘텐츠 진출 가능성도 점치고 있다.
한편 김빵귤은 향후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브랜드 협업을 예고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플루언서에서 배우로, 그리고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 중인 김빵귤의 다음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소개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는 TV 방송 콘텐츠부터 인터넷 방송, 유튜브 및 관련 사업 영역까지 all-round & all-around를 추구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UNIVERSAL STUDIO Key Partner로 선정됐으며, 여러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tarfishentertainment.co.kr
연락처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
C&C
박보경 본부장
02-793-77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타피쉬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