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ore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론칭
Npay는 네이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번 결제수단 추가로 국내 PlayStation 유저들은 PS Stor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더욱 간편하게 구매하거나 지갑을 충전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의 자동 결제로도 이용할 수 있다.
Npay 기존 사용자는 최초 1회 로그인과 간단한 동의 절차를 완료하면 PC 웹, 모바일 앱, PlayStation 콘솔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Npay에 등록된 국내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Npay 포인트와 머니도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하다. 결제 내역은 네이버 앱과 웹사이트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PS Store는 Npay 결제 서비스 론칭과 PlayStation의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PS Store에서 Npay로 결제 시 최대 2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실명인증 기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PS5에서는 Npay 이용 가능 계정이 순차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PS4와 웹, PlayStation App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iek.co.kr
이 보도자료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