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노인종합복지관, 작품발표회 성료

어르신들의 재능과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은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 발표회는 12월 10일(수) 13시 30분 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으며, 14개 공연단 135여 명의 어르신들이 공연을 준비해 발표했다. 2025년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이 노년사회화 교육을 통해 배우고 익힌 것들을 발표하며 재능과 기량을 뽐낼 수 있는 즐거움 가득한 시간이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고, 많은 어르신의 호응 속에 작품발표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작품을 발표한 한 어르신은 1년 동안 배웠던 것을 스스로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함께 배웠던 친구들과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어르신은 작품발표회에 공연을 하진 않았지만 다른 친구들의 공연을 보며 나도 다음엔 열심히 배워 공연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멋진 공연을 선물해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은 “작품발표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르신들의 열정과 재능이 돋보였던 즐거움 가득했던 시간이었다. 공연을 선보이신 어르신들도, 공연을 즐겼던 관객들도 즐거움과 행복을 모두 얻어 갈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가 됐다. 멋진 공연으로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주신 어르신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와 여가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소개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2000년 서울시가 건립하고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도봉구의 대표적인 노인복지 전문 기관이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60세 이상 서울 시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경제적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루 평균 1200여 명의 어르신이 이용하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노인 긴급 지원부터 여가, 평생교육, 건강, 취업 알선, 돌봄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전문 노인 복지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bongnoin.or.kr

연락처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조경아 팀장
02-993-99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