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스트리밍 콘텐츠, ‘치지직(CHZZK)’서 단독 송출

2026년 공식 유니폼 가슴 부위에 치지직 브랜드 로고 노출

글로벌 IP 확장 나선 치지직과 시너지…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개

뉴스 제공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26-01-16 15:51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과 2026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은 2026년부터 치지직에서 단독 스트리밍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또한 선수단이 착용하는 2026 시즌 공식 유니폼 상의 가슴 부위에 치지직 브랜드 로고가 삽입돼 경기 중 상시 노출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검색 포털 네이버가 운영하는 치지직은 고화질 라이브 송출과 네이버 생태계 연동 등을 강점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국내 최대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최근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e스포츠 월드컵(EWC) 등 e스포츠 IP 판권을 확보하며 공격적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치지직의 강력한 플랫폼 인프라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두터운 팬덤을 결합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국내 최고의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는 치지직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선수단의 개성 있는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물론,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새로운 e스포츠 관람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단 9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개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 속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hle.official)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le.official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원동욱 과장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