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첫 브랜드 아이콘으로 G-DRAGON 발탁… 글로벌 비전 새롭게 정의한다
브랜드 15주년을 맞아 혁신의 아이콘 G-DRAGON(지드래곤)을 첫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올해로 브랜드 15주년을 맞은 케이스티파이는 한 해 동안 다양한 캠페인과 파트너십의 전개를 예고하며, 이번 글로벌 아이콘 공개를 통해 15주년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렸다. 이는 브랜드와 아티스트 모두에게 의미 있는 이정표로, 강력한 문화적 울림과 창의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장을 열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G-DRAGON은 솔로 활동과 그룹 빅뱅(BIGBANG)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리더로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음악 산업을 넘어 예술 및 패션 분야 전반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글로벌적으로 인정받는 예술적 기질과 독창적인 패션 감각을 통해 글로벌 패션계를 이끄는 핵심 동력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럭셔리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 그리고 직접 설립한 패션 레이블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까지 폭넓은 창작 활동을 통해 창조적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하는 행보를 이어왔다. 다방면에서 선보인 그의 영향력은 ‘창의성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하는 케이스티파이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G-DRAGON은 단순한 캠페인 참여를 넘어 브랜드의 입지를 정립하고 브랜드의 창의적인 방향성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패션·예술·음악 분야에서 전방위적으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G-DRAGON의 영향력이 케이스티파이의 제품 라인업 전반에 반영돼 브랜드의 15주년에 걸맞은 깊이 있는 문화적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공동창업자 겸 CEO 웨슬리 응(Wesley Ng)은 “G-DRAGON을 케이스티파이의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맞이하게 된 것은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하는 시점을 나타내는 강력한 메시지”라며 “그를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크리에이티브한 방향성이 전략적으로 강화될 것이며, 테크가 자기 표현의 가장 중요한 캔버스라는 우리의 신념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15주년 프로젝트의 스타트를 끊는 아이콘 캠페인은 강력한 예술적 이중성을 시각화한 ‘크로마틱: 형태 & 색조’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오는 1월 26일 첫 선을 보이는 첫 번째 챕터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알로이 리플 케이스(Alloy Ripple Case)를 중심으로 대담하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메탈 참, 2-in-1 메탈 체인,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구성할 수 있는 커스텀 메탈 참 큐브 등 감각적인 메탈 소재의 액세서리 라인업 또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같은 날 공개되는 두 번째 챕터 ‘크로마틱: 색조’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리플 케이스에 생동감을 더할 다섯 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는 케이스티파이가 지향하는 디자인 철학의 정수와 그 폭넓은 표현의 스펙트럼을 단적으로 보여줘 눈길을 끈다.
‘크로마틱’ 컬렉션은 1월 26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 및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케이스티파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출시일 하루 전날 ‘크로마틱’ 컬렉션을 선공개해 전 세계 최초로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도산 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스페셜 박스를 비롯해 일부 색상의 리플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도산 스토어에 한정 출시돼 그 소장가치를 더한다.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X(옛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소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혁신적인 보호 기술과 창의적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일상 액세서리를 재해석하는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11년 설립 이후 최상의 소재 및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2000만 개 이상의 기기를 보호해 왔으며, 테크 액세서리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케이스티파이는 LA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를 비롯한 전 세계 50곳 이상의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원하는 액세서리를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원스톱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IP와 협업하는 자사의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최고의 예술가, 아티스트 등과 협업하며 자기표현의 경계를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매장, 파트너,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asetify.com/ko_KR/
연락처
케이스티파이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