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시드니 & 뉴사우스웨일즈 ‘신상 호텔’ 소개
스마트한 디자인부터 럭셔리 휴양까지… NSW주 신규 숙소 리스트
도심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부티크 호텔부터 자연 속 안식처가 되어줄 근교 리조트까지 NSW주의 매력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이 매력적인 숙소들을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이 소개한다.
이번 신규 호텔들은 최신식 스마트 디자인과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여행객의 예산을 고려한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이상적인 휴가 계획을 돕는다. 신년을 맞아 더욱 새로워진 시드니와 NSW주에서 특별한 여정을 시작해보자.
1. 더 브라이튼 호텔(The Brighton Hotel Sydney)
3년간의 리뉴얼을 마친 ‘더 브라이튼 호텔 시드니’가 2025년 10월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시드니 공항과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며, 전 객실 발코니를 통해 해변과 도심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 사우나 등 프리미엄 레저 시설은 물론 스타 셰프의 그리스 레스토랑 ‘암모스(Ammos)’를 포함한 다채로운 미식 라인업을 갖춰 휴양과 편의를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 위치: 2 Princess St, Brighton-Le-Sands NSW 2216
· 개장: 2025년 10월 리뉴얼 오픈(구 노보텔 브라이튼 비치)
2. 더 이브 호텔(The Eve Hotel)
‘더 이브 호텔’은 무어 파크의 경전철이 도보로 단 8분 거리에 자리한 감각적인 부티크 럭셔리 호텔이자 로컬 아트와 식물이 어우러진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5성급 호텔이다. 루프톱에는 전용 수영장과 선베드, 카바나가 마련돼 있어 여유를 즐기기 좋고, 원더리히 레인(Wunderlich Lane) 중심에 위치해 있어 인스타그램에 자주 언급되는 인기 맛집들과의 접근성도 좋다.
· 위치: 8 Baptist St, Redfern NSW 2016
· 개장: 2025년 2월 오픈
3. 더 그랜드 내셔널 호텔(The Grand National Hotel)
문화재로 등록된 호텔로, 고풍스러운 테라스 하우스들이 이어진 패딩턴의 거리에 있다. 단 14개의 객실만 운영해 프라이빗한 투숙을 보장하며, 대리석 욕실과 벽난로, 이솝(Aesop) 브랜드의 어메니티 등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특히 유명 레스토랑 ‘세인트 피터(Saint Peter)’에서의 조식을 포함한 ‘다인 & 스테이(Dine & Stay)’ 패키지는 미식가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이기도 하다.
· 위치: 161 Underwood St, Paddington NSW 2021
· 개장: 2025년 11월 오픈
4. 25시간 호텔 더 올림피아(25hours Hotel the Olympia)
옛 영화관을 개성 있게 리노베이션한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대담한 벽화가 그려진 109개의 객실이 영감을 선사한다. 프런트에서 비디오테이프를 대여해주는 등 아날로그 감성을 간직하고 있으며, 옥상 바와 지중해 레스토랑 등 감각적인 F&B 시설을 갖추고 있다.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패딩턴 주변을 탐방하기에 이상적이다.
· 위치: 1 Oxford St, Paddington NSW 2021
· 개장: 2025년 2월 오픈
5. 마리나 리조트(Marina Resort)
넬슨 베이와 포트 스티븐스의 수려한 자연을 품은 ‘마리나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하이킹과 수영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 후에 자연 소재와 차분한 톤으로 꾸며진 48개의 가든 및 오션뷰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25미터 규모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는 여유로운 휴양을 돕는 이곳만의 오아시스이기도 하다. 주중 할인 등 여행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테마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 위치: 33 Magnus St, Nelson Bay NSW 2315
· 개장: 2024년 12월 리뉴얼 오픈
6. 인터컨티넨탈 쿠지 비치(InterContinental Coogee Beach)
2025년 12월 1일 시드니 동부 해안의 정취를 담은 럭셔리 호텔 ‘인터컨티넨탈 시드니 쿠지 비치’가 그랜드 오픈했다. 200개에 가까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선보인 1단계 개장을 통해 투숙객들은 해변과 맞닿은 세련된 환경과 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등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어지는 2026년 3월에는 호텔의 하이라이트인 ‘레저 덱(Leisure Deck)’이 공개될 예정이다. 바다와 수평선이 하나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 풀사이드 바, 프리미엄 스파 및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까지 완비해 시드니를 대표하는 해변 웰니스 휴양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 위치: 242 Arden St, Coogee NSW 2034
· 개장: 2025년 12월 오픈
7. 크라운 플라자 셸 코브 마리나(Crowne Plaza Shell Cove Marina)
2026년 상반기 셸 하버의 해안미를 담은 프리미엄 호텔 ‘크라운 플라자 셸 코브 마리나’가 공식 개장한다. 마리나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을 상징으로 181개의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어 최적의 휴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해산물을 활용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 공원과 해변에서의 서핑 및 수영, 문화 체험을 통한 원주민 전통 탐방 등 풍성한 지역 액티비티도 연계된다.
· 위치: 10 Waterfront Promenade, Shell Cove NSW 2529
· 개장: 2026년 6월 오픈 예정
웹사이트: https://www.visitnsw.com/
연락처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 홍보대행
디엑스퍼트그룹
민지혜 실장
02-6949.15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주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