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체산업전·국제분체산업전 오늘 개막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석유화학, 정유, 화학, 의학, 제약, 광업 시멘트, 요업, 제철, 제강, 식품, 음료, 주류, 화장품 산업의 제조/가공 장비에서 운반/측정기기에 이르는 국내외 분체· 유체 산업의 모든 것 !

국제유체산업전·국제분체산업전이 2006년 4/25(화)~28(금)(4일간) /COEX 대서양관에서 개최된다.
과거 개최되었던 화학, 계측, 배관, 엔지니어링 관련 전시회는 국내외 산업환경 변화에 따른 경쟁력 상실로 유명무실해져서 그 동안 관련업계(석유화학, 정유, 제약, 광업, 시멘트, 요업, 제철제강, 식품, 화장품, 제지, 섬유, 고무, 환경, Plant, 엔지니어링 등) 및 종사자들은 마땅한 전문 전시회를 찾지 못하는 실정이었다.

이에 국내외 각종 전문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여 견실한 전문 전시회 주최 사로 인정 받고 있는 K.Fairs(주)와 관련전문 잡지인 월간유체분체기술을 발행 하는 인마뉴스가 공동주최하는 『2006 국제분체산업전 및 국제유체산업전』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유/분체 관련 전문전시회로 입지를 굳히고 국내 유체/분체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금 번 전시회는 국내외 견실한 분체/유체 관련 80여 개사가 참가하여 석유화학, 식품, 제약에서 시멘트, 제철제강, 화장품 관련 유저와 직접 관련전문 기술 및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전시기간 중 방문하는 국내외 바이어들은 제품의 소재에서 가공, 제조, 생산 과정까지의 모든 것을 ONE-STOP으로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체/유체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전시회사무국은 국내 바이어 유치는 물론 해외 바이어 유치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풍부한 전시주최로 축적된 데이터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의 조직망을 통해, 세계 20여 개국 50개 해외 무역관에서 유력 바이어들을 유치하고 있다.

사무국은 올해 최대 100여 개사 이상의 바이어 모집을 목표로 유치활동을 벌이고 있다. 관람을 희망하는 분은 전시회 홈페이지 www.powderfluidkorea.co.kr 을 통해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국제분체/유체산업전 사무국으로 문의 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케이훼어스 개요
케이훼어스는 1994년 설립된 전시회 전문 주최 기획사다. 현재 △국제전기전력전시회 △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월드IT쇼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등 국내 전시회를 주최 및 주관하고 있으며, 100여 해외 전시회의 한국 지사 역할을 하고 있다. 2014년 UFI 정회원이 됐으며 한국전시주최자협회, 한국전시산업진흥회에 가입돼 있다. 2009년 KORMARINE 전시회가 대한민국전시대상을 수상했고, 2010년 11월 국내 전시 서비스 업계 최초로 석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케이훼어스는 세계 최고 전기 업체인 영국 Reed Exhibitions와 미국 E.J. Krause 등 해외 주최사들과 협력해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한 국내 대표 전시 주최사다.

웹사이트: http://kfairs.com/

연락처

케이훼어스(주) 전시팀 장현태 02-555-7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