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스타 ‘R.G.B’의 ‘발렌타인데이’ 러브송

뉴스 제공
맥스타운
2007-02-12 18:03
서울--(뉴스와이어)--“사장님 제발 데뷔 시켜주세요”라는 기발한 제목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댄디보이그룹 "R.G.B"가 이번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1년에 한번뿐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달콤한 초코렛같은 "My Valentine Day"라는 곡을 준비했다.

기존에 이렇다할 "Valentine Day" 주제곡이 없던차에 사랑의 전도사로 분한 "R.G.B"가 달콤한 사랑 고백 노래를 또 한번 UCC에 도전한다.

이에 맞춰 R.G.B 타운 홈피를 통해 갖가지 이벤트와 각 포털사이트, 음악사이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제대로 받아 보고자 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러브송은 R.G.B 1st. Digital Single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써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칼라와 예쁜 가사말이 연인들의 러브송 테마로 제격이다.

'R.G.B'는 남성 4인조 팝 보컬 그룹으로써 "Revolution of General Boys"의 이니셜로써 "평범한 소년들의 혁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UCC를 통해 자신들의 실력을 평가받고 네티즌과 함께 호흡하는 지한, 시후, 손웅, 권찬의 R.G.B 가 되겠다는 포부가 대단하다

맥스타운 개요
맥스타운은 음반 기획/제작 업체이다.
연락처

(주)IBProduction 기획실 실장 송준호 / 02-577-2839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