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감정가 7천만원짜리 산삼 경매

뉴스 제공
G마켓
2007-04-25 11:18
서울--(뉴스와이어)--심 봤다! 산에서 외치지 말고 G마켓에서 낙찰 받자.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대표이사 구영배)은 한국전통심마니협회 (www.simmemani.org 협회장 정형범)에서 감정한 믿을 수 있는 천연약초를 4월 30일까지 경매에 내 놓는다. 먼저 감정가 7천 만원에 달하는 120년 된 산삼 5종과 2천 만원의 100년 된 송 상황버섯, 그리고 1천500만원 상당의180년 된 적 하수오를 경매 시작가 300만원부터 참여할 수 있다. 배송 시 한국전통심마니협회의 감정인증서를 첨부하여 신뢰를 더하였다. 또 40~70여 만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는 전북 진안의 장뇌삼 5뿌리와 정관장 지삼(뿌리삼) 28뿌리를 천원경매에 선보인다. 이 외에 천연 동충하초, 가시오가피 등도 천원경매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한국전통심마니협회 정형범 회장은 “이번 G마켓의 경매가 한국산삼과 상황버섯, 하수오의 진가를 일반인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향후, 더 많은 사람들이 천연약초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상품을 개발, 보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경매를 준비한 G마켓 운영기획팀 김석훈 팀장은 “얼마 전 신권 경매를 진행한 것과 이번에 산삼이 등록될 정도로 G마켓 경매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경매물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서현희 과장 02-323-4978 내선42